[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음... 이걸로 트릭은 어떤가요???

보니 파크쪽으로 우수한거 같던데 베이스 속도때문에 그런지 땡기네요

이전데크가 M캠버라 여기에 익숙해져있는데 말이죠 흐음...

사용해보신분 계시나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90
129185 셀프 왁싱 하려고 제품 구매 중입니다. [16] 공갈치노 2015-08-28 1844
129184 예판 질문이요 [13] 군자동단풍잎 2015-08-28 616
129183 용평 / 휘팍 시즌권 질문좀여 [8] 닭치고스쿼트 2015-08-28 649
129182 휘팍 정보등록이 안되어요 file [8] 20140518 2015-08-28 712
129181 휘닉스파크 셔틀 질문드립니다. [4] 레브가스 2015-08-28 688
129180 여자 사람 데크좀 알려주세요 ㅠㅠ [13] 뽀로로보더♡ 2015-08-28 939
» 캐피타 아웃사이더스 데크 질문이요~~ 우량 2015-08-28 469
129178 앤썸+홀로그램+말라뮤트? [7] 천바타 2015-08-28 1027
129177 제품 예판구입시 질문좀요 [6] Che'f 2015-08-28 627
129176 무주시즌권 질문이요 [7] 드림딕 2015-08-28 772
129175 해머헤드 길이에 대한 문의입니다 [7] 에바다나 2015-08-28 699
129174 위X프에서 휘팍 시즌권 구입하신분 계신가요? [6] 꼬맹이` 2015-08-28 785
129173 f2카본과 fc-x의 조작성은 비슷한가요? (사진첨부) [13] 러블리실 2015-08-28 2902
129172 휘팍락커 질문 [3] 서곰탱이 2015-08-28 645
129171 이데크 아시는분 계시나요~~???palmer, p-line 이라고 써있어요~ file [7] 승연22222 2015-08-28 1042
129170 휘팍 락커 ~~ [2] 라이딩이랑... 2015-08-28 677
129169 휘팍 커플권 등록질문입니다 [5] k0070 2015-08-28 625
129168 살로몬 아이돌에 맞는 바인딩이랑 부츠는? [4] 미노키오 2015-08-28 783
129167 토코 T8 다리미 사고싶은데... [2] 콧꾸뇽이벌... 2015-08-28 810
129166 프로토콜과 팀투 조합에 어떤바인딩? [4] 안녕김작가님 2015-08-28 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