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문자로 온 url이 길어서 스맛폰으로 그냥 했는데..


아이디와 주문번호 입력하니 왔던 문자 한번 더 오고 끝..


다음 진행이 안되네요.


지금 사진 넣고 그런거 하지 않으시나요?


일단 홈페이지 가서 직접 링크로 입력하고 있긴한데... 좀 찝찝하네요 ㅋ

엮인글 :

알초니

2015.08.30 13:52:17
*.226.208.108

전 사진까지 다넣었습니다 피씨로해보세요

오현마을

2015.08.30 14:13:40
*.241.162.190

저도 사진넣고 등록 끝이요

하이엔드진영

2015.08.30 15:15:22
*.62.229.194

사진넣으셔야해요

깃쫄깃쫄

2015.08.30 16:01:58
*.33.165.18

그냥 홈피에서 등록하시믄되용~^^

드리프트윙

2015.08.30 17:22:54
*.206.49.37

그냥홈피는  어서사진너요?

발로탄다

2015.08.30 22:47:38
*.228.86.48

홈페이지 상단 메뉴 가장 왼쪽편에 시즌권이라구 써있어요 거기서 가능해요.

깃쫄깃쫄

2015.08.30 23:54:32
*.33.165.18

시즌권구매하기에 들어가시면 11번가나위메프등 외부구입자 등록하기배너가있어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72
129286 유니온 컨택 vs 컨택 프로 [19] ★Jay-K★ 2015-08-30 3623
129285 웰팍 시즌권 렌탈 질문이요! [3] 민아짜응짜응 2015-08-30 601
129284 코인락커 크기질문...ㅎㅎ [14] 데페사요 2015-08-30 914
129283 시즌권고민. 작년웰팍 이용해보신분? [13] 길탱 2015-08-30 1050
» 휘팍 시즌권 구매하신분들 아이디 입력만 하고끝인가요? [7] 조조맹덕 2015-08-30 781
129281 휘팍 시즌방 장비보관...?? [7] 서곰탱이 2015-08-30 1062
129280 휘팍 조강밸리 선호하는 층이 잇나요? [7] 꽃보다스노보드 2015-08-30 909
129279 번 헬멧 질문드립니다 [10] 꼬깃꼬깃 2015-08-30 1171
129278 보드타는 여자사람 중고장비 조언좀 해주세요ㅜㅜ [9] 헬로잉 2015-08-30 776
129277 데크 바인등 부츠 궁합좀 봐주세요 [10] 김진석 2015-08-30 620
129276 데크 길이 추천좀 부탁드려요 [7] 요요요요 2015-08-30 551
129275 말라뮤트와 XLT에 맞는 바인딩 [15] 윤지돌 2015-08-30 1312
129274 보드복 구매 온라인/오프라인 질문 [2] GGan 2015-08-30 1108
129273 어제 보드코리아 가서 장비사왔습니다. file [30] 데쉬타드 2015-08-30 2428
129272 자켓 한번만 봐주세요.. ^^; file [10] 무인이 2015-08-30 1046
129271 모지트라는 휘팍 시즌권 판매대행사? [7] CMYK♡ 2015-08-30 1036
129270 1213넥스테이지 구매해서 탔는데요. [13] 작은속삭임 2015-08-30 814
129269 플로우바인딩 [3] ❄하이원럽❄ 2015-08-30 788
129268 데크중고구매 연식언제꺼까지 괜찮은가요? [6] 닠내임 2015-08-30 904
129267 브러쉬랑 코르크의 용도 질문!! [3] 기원잉 2015-08-30 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