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로 휘팍 시즌권을 구매하여 모지트에 문자를 받았습니다.
문자에 링크된 http://pass.nolshop.co.kr/web/PP/season_reg.jsp
위의 주소로 들어가서 해당 입력 정보를 입력하면 사진과 같은 오류 팝업메시지가 뜨네요.
등록한적도 없고, 등록확인 되었다는 메시지를 어디에서도 본적이 없는데... 저런 메시지가 왜 뜨는 걸까요?
위메프에서 구매한 사람이 한두명도아닐테고.. 저만 그러는 것도 아닌것같고...
아래 또 다른 분께서 문의한 내용 보면 휘팍홈피에서 사진 등록까지 마치셨다는데
흠.. 혹시 저와 같은 문제가 있다가 해결해신분 있으시거나, 방법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문자로 모지트 회사 전화가 연중무휴라고해서 전화했더니.. 없는 번호라하고, 6시넘어서 전화했다니 업무시간 끝났다하고;;;;
오늘 확인 어려우면 내일 모지트란 업체에 연락은 해보겠지만, 조금 일처리가 너무 허접한듯하여 조금 안타깝네요.
제가 잘 모르고 썼다면 죄송합니다.. ㅠㅠ
메세지에 포함된 경로말고 위메프타고 들어가서 한번 해보시지요...
그리고.. 혹시나해서요...
휘팍홈피 회원가입은 하셨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