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써리투 JP워커 255사이즈 신고있어요


플럭스 RK 사이즈를 S로 해도 될까요. M은 끝까지 꽉 쪼아야 되지안을까해서


고민되네요 확답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하이엔드진영

2015.09.03 23:28:43
*.62.3.181

에스!

아나나나나나

2015.09.03 23:31:48
*.142.110.109

에스 사면될까요????

전향보더

2015.09.04 00:31:31
*.137.108.76

s사시면됩니다

nugulgga

2015.09.04 05:31:09
*.174.222.163

에스요

늠름

2015.09.04 10:47:05
*.142.217.240

S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59
» 14/15 플럭스 RK 사이즈 문의... [5] 아나나나나나 2015-09-03 781
129585 1415 DM.여쭤봐도 될까요? [8] 재원이아빠 2015-09-03 925
129584 하이원 - 휘.팍 의 장단점(or비교) 말해주실분~ [5] 꼬마늑대 2015-09-03 1021
129583 버튼 자켓 직구시 사이즈 문의 file [6] seji 2015-09-03 791
129582 이 중고매물 어떤거같나요 ? [6] 웅이랑께 2015-09-03 777
129581 capita NAS 등등.. 라이딩 데크 질문드립니다. [10] Gatomiyake 2015-09-03 1313
129580 드래곤 nfx 시야가 좁은편 맞나요? [2] 실패 2015-09-03 772
129579 남자 장비 첫 구매 질문입니다. [19] 쎈빛 2015-09-03 703
129578 의류관련 [6] 바닥부터기자 2015-09-03 825
129577 데크 길이 관련 [6] 비버씨 2015-09-03 704
129576 중고 바인딩 수리 가능한가요? [6] 죠두부 2015-09-03 662
129575 바인딩 부츠 추천 [3] 꼬마여우 2015-09-03 765
129574 휘팍 평일에 사람 많나요?? [7] WinterisComing 2015-09-03 794
129573 바인딩 치프는 부족한가요? [30] 러블리실 2015-09-03 890
129572 파워텍터(보호대) 공구 언제쯤하는지 아시는분 게신가요~ [9] 무주가는길 2015-09-03 1062
129571 오가사카fc 사이즈 문의 [6] 헝그리초보더 2015-09-03 785
129570 첫 장비 사는 거 도와주세요!! [29] 갸힝 2015-09-03 673
129569 늅늅이가 휘팍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3] 늅늅이 2015-09-03 543
129568 진짜 발볼 넓기로 유명한 부츠 브랜드가 뭐있나요 [19] 효봉 2015-09-03 1161
129567 아이화운드 데님바지 구멍났는데요ㅜㅜ [4] ㅇㅇ 2015-09-03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