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하이원 시즌버스 없다는말이 자꾸들려서
휘팍알아보는 중에 다른곳도있는가 궁금합니다.
엮인글 :

사미집

2015.09.04 23:28:10
*.83.127.48

하이원 시즌버스가 없는게 아니라..

하이원측에선..시즌권을 판매하고.

셔틀에대한건 각지역 셔틀회사에게 셔틀권 판매하게끔 정책을 바꾼걸로 알고있어요^^

무이원

2015.09.05 01:57:00
*.111.8.208

그럼 버스운행은 작년과 다름없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09
129651 바인딩 오늘 배송 받았는데...이게 불량인가요? file [16] 태평악마 2015-09-05 1263
129650 f2 카본 158 타보신분 붓아웃 관련 부탁드려요 ㅎ [6] 알라야스키 2015-09-05 994
129649 SP / GNU / 뵐클 바인딩 재고 있는 샵 [7] 스티브훈 2015-09-04 1022
129648 정녕 k2 lien at 바인딩 경험하신분은 안계신건가요?? ㅠ [2] 쵸파 2015-09-04 784
129647 광주광역시에서 무주리조트까지가는 셔틀질문점요!! [2] 슈웅우 2015-09-04 999
» 창원에 셔틀운영하는 스키장좀 알려주세요 [2] 무이원 2015-09-04 606
129645 방수되는 톨티나 후드티있을가요? [11] 천바타 2015-09-04 1393
129644 바인딩의 하드함? 플렉스? 에관한 궁금증입니다. [10] 코끼리보드 2015-09-04 1009
129643 버튼바인딩 고질병같은게 있나요? [7] 질문킹답변... 2015-09-04 975
129642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데크는? [29] ROMAN` 2015-09-04 2047
129641 말라비타(윙) 트릭에 어떤가요? [18] 질문킹답변... 2015-09-04 1958
129640 1516 앤썸 vs 하이라이프ul ㅠㅠ [7] 혁이 2015-09-04 1782
129639 첫 부츠 14/15 살로몬 말라뮤트랑 13/14 나이키 카이쥬랑 고민됩니다... [9] 따구볼이 2015-09-04 1092
129638 고글 질문(?) file [34] gomad 2015-09-04 2309
129637 이제 바인딩만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 [14] 쎈빛 2015-09-04 1387
129636 데크길이는 자기 키에서 보통 16cm 작은 거 맞아요? [14] 갸힝 2015-09-04 1635
129635 액션캠추천좀해주실분???? [16] 교촌통닭 2015-09-04 1537
129634 나이키 베이픈은 자기 사이즈로 사면되나요? [5] 빠영 2015-09-04 916
129633 플랫킹 년식마다 차이가 있나요? [6] 개잡부 2015-09-04 713
129632 유니온 팩토리 바인딩 질문입니다. [9] KANGCHO38 2015-09-04 1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