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1213네버썸머에보 152를구입했습니다
트릭으로그냥 비중을둘려고요

신체스팩이 180에65킬로입니다 괜잖을가요?
엮인글 :

사미집

2015.09.05 06:38:00
*.83.127.48

괜찮을거 같아요제가 176 63-65 150-152 탑니다

불타는연습

2015.09.05 15:58:38
*.62.203.91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부러질가봐 걱정됬었거든요 ㅋㅋ

DearLiar

2015.09.05 10:36:42
*.7.55.48

적당합니다.

불타는연습

2015.09.05 15:59:00
*.62.203.91

감사합니다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82
» 데크사이즈괜잖을가요? [4] 불타는연습 2015-09-05 779
129653 시즌권 및 기타등등 질문입니다. [6] d우체부b 2015-09-05 755
129652 안경잽이 고글 질문드립니다. [14] 마음은지존 2015-09-05 1113
129651 바인딩 오늘 배송 받았는데...이게 불량인가요? file [16] 태평악마 2015-09-05 1263
129650 f2 카본 158 타보신분 붓아웃 관련 부탁드려요 ㅎ [6] 알라야스키 2015-09-05 994
129649 SP / GNU / 뵐클 바인딩 재고 있는 샵 [7] 스티브훈 2015-09-04 1023
129648 정녕 k2 lien at 바인딩 경험하신분은 안계신건가요?? ㅠ [2] 쵸파 2015-09-04 786
129647 광주광역시에서 무주리조트까지가는 셔틀질문점요!! [2] 슈웅우 2015-09-04 999
129646 창원에 셔틀운영하는 스키장좀 알려주세요 [2] 무이원 2015-09-04 606
129645 방수되는 톨티나 후드티있을가요? [11] 천바타 2015-09-04 1393
129644 바인딩의 하드함? 플렉스? 에관한 궁금증입니다. [10] 코끼리보드 2015-09-04 1009
129643 버튼바인딩 고질병같은게 있나요? [7] 질문킹답변... 2015-09-04 975
129642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데크는? [29] ROMAN` 2015-09-04 2047
129641 말라비타(윙) 트릭에 어떤가요? [18] 질문킹답변... 2015-09-04 1958
129640 1516 앤썸 vs 하이라이프ul ㅠㅠ [7] 혁이 2015-09-04 1782
129639 첫 부츠 14/15 살로몬 말라뮤트랑 13/14 나이키 카이쥬랑 고민됩니다... [9] 따구볼이 2015-09-04 1093
129638 고글 질문(?) file [34] gomad 2015-09-04 2311
129637 이제 바인딩만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 [14] 쎈빛 2015-09-04 1389
129636 데크길이는 자기 키에서 보통 16cm 작은 거 맞아요? [14] 갸힝 2015-09-04 1635
129635 액션캠추천좀해주실분???? [16] 교촌통닭 2015-09-04 1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