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이어 연속으로 휘팍시즌권을 구매하려는데


카드빚에 허덕이느라 조금 있다가 사야될 처지에 놓였는데...


2차판매때 많이 올랐나요? 작년은 어땠는지 모르겠네요..1차 산 뒤로 가격표를 보질않아서;

엮인글 :

백련

2015.09.06 19:07:28
*.62.219.79

작년엔 2만원 정도 올랐던 기억이.. 생각보다 얼마 안오르더라고요

낙엽하는강아지

2015.09.06 21:06:06
*.32.67.243

다른스키장들도 거의 2마넌정도 오르는걸로 알고잇어요~

카빙왕김낙엽

2015.09.07 09:06:24
*.217.19.74

작년에 2만원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81
129734 바인딩 착용 저처럼 하시는 분 계신가요 [8] smileت 2015-09-06 907
129733 휘닉스파크 락카 질문합니다. file [4] 딴슈 2015-09-06 2608
129732 데크 as발송시 포장질문 [2] HolyBoarder... 2015-09-06 612
129731 데크 한계체중에 대해서 궁금해요 [3] 에덴석이 2015-09-06 787
129730 붓아웃을 피하기위한 전향각 셋팅법!!?? [16] 유달 2015-09-06 1981
129729 휘닉스파크에서 파이프를 배우고 싶습니다 [2] 꼬냥이12 2015-09-06 664
129728 퀀텀 바인딩 + 아디다스 zx500 부츠 궁합 스티브훈 2015-09-06 919
» 휘팍 2차판매가 되면 가격이 얼마나 오를까요? [3] 얄야리 2015-09-06 928
129726 웰리힐리 시즌권 수령방법 질문좀요~ [5] 키예프 2015-09-06 943
129725 보드 고수님들 장비 추천좀 해주세요..!!! [9] 데크데크데크 2015-09-06 925
129724 초보라이더 바인딩 구입하려합니다 [3] 아라퉤 2015-09-06 617
129723 Xlt? 하이라이프? [11] 구매직전 2015-09-06 1064
129722 컨택프로 바인딩 세팅 질문있습니다 :) file [4] 죠두부 2015-09-06 783
129721 탄성좋은 데크 찾는데요..(좀 까다로운 조건 입니다)고수님들 부탁드릴... [10] 다이나믹보더 2015-09-06 1072
129720 휘팍 겨울에 원주쪽으로 셔틀있나요? [6] 오목돌 2015-09-06 799
129719 저두장비조합문의드립니당^^* [2] ❄하이원럽❄ 2015-09-06 722
129718 175cm/63kg 라이딩 유저 데크 156 이상 무리일까요? [17] TripleRing 2015-09-06 1384
129717 춘천에서 웰팍 어떻게 가시나요? [6] ♥우동♥ 2015-09-06 731
129716 오피셜 데크사이즈 질문드려요 [9] GWANG 2015-09-06 781
129715 플럭스 SF M size + 말라뮤트 255 [궁합] [6] GoofyRider 2015-09-06 1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