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보드복 들고 튀엇다고 하던대요.행사장에 cctv 없나요,//?
cctv에 찍혀 있다면 캡쳐해서 여기다가 올려보세요. 30분 단위로 인원제한해서 들어갓다면 분명히
아는사람이 있을겁니다.
특정 소수를 비난 욕하고싶으면 충분한 물증 증거를 가지고 와서 비난을 하셔야죠.
비로거로 아무런 증거도 제시안하시면서 특정 소수를 욕하시면 보기 그렇네요.
막말로 제가 샾에 가서 눈탱이 쳐맞고 왓다 어느샾인지 말은안하겟다고 소설쓰면 헝그리 님들 또 날리 날껄요..
민감한 시기인만큼 다들 조심들하죠...
토요일날 행사 스텝이었습니다.
토요일 3-4시 경에 디피제품이 없어졌다는 제보가 있어서 그 이후에는 한 샵에서 옷을 입어보기 위해 거울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지양해 달라는 안내가 나갔습니다.
그 이후에는 행사장 거울앞에서 옷을 입어보지는 말아달라고 했고 옷을 꼭 입을 경우에는 스텝 대동하고 가서 입어보는 걸로 변경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걸 절도로 볼지, 분실로 볼지는 행사참여한 브랜드 사장님만이 판단하실 수 있겠죠.
저도 그냥 옷입어보고 결제하려고 잘 챙겨뒀다가 행사장이 너무 정신없어서 깜빡 잊고 나가신거라고 생각하고 싶네요.
너무 음모론적인 입장에서 생각하진 말아주세요. ^^
에이~~
설마 헝글분 중에.. 그런 분은 없을꺼에요^^
라고.. 믿고 싶습니다
엠씨 자세, 저보다 한살 많은 분입니다.
예전부터 거친 입담이 이분 캐릭터 입니다.
이 캐릭터를 아는 분들은 이해하고, 모르는 분들은 다소 무엄하게 받아들이기는 합니다.
1. "개츠비야, 오랫만이다~"
2. "개츠비 쉐에퀴~ 오랫만이다.~!!!"
자세님은 2번에 속하는 캐릭터 이죠.
며칠전에도 통화 했는데, 그 페북 발언 때문에 정말 후회하고 죄송스럽게 생각하시고,
반성중이신거 맞습니다.
자신이 업을 떠나 순수한 스노보더의 열정에 대한 표현이 잠시 어긋났었다고 합니다.
다시 초심으로 스노보더들을 위해 돌아가겠다고 하셨으며,
이번 일로, 놓을 것은 놓고 스노보더들을 위해 힘쓸 부분은 더욱 힘쓸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뒷발차기 3년만님의 의견처럼 엠씨자세님....
그렇게 뒤에서 조정하거나 조장하는 그런분은 아닙니다.
이분도 깔거 까거나 뒤집을게 있으면 자기 이름으로 까는 분입니다.
헝글 훼밀리 세일에서 도난사건이 있었는데,
이는 분명 헝글의 홍보를 보고 온 분이 맞을 겁니다.
헝글인이다, 아니다를 떠나,
헝글의 방침은 비로거, 눈팅족 그리고,선거알바까지 모두 헝글멤버로 생각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때문에, 이또한 헝글 안에서의 사건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샵관계자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즌 동안에 도난사고 엄~청 많은 것 사실입니다.
다시는 헝글 행사에서 이런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야겠죠.
mc자세분이 거침없이 뱉던 아니던 저하고는상관없 습니다.여기 헝그리분들 어디가서 반말들을 나이들은 아니라고 봅니다. 일면식도 없는분한테 왜반말들어야합니까..
물론 친한 지인 일수록말이 짧아지겟죠..어째던 앞에일은 사과 하셧으니 넘어가고요.
이번 분실건에서는 분실이던 도난이던 범인을 알고있습니까.??
범인을 누구인지 딱 집어서 지목 하지 못한다면 여기에 글쓰면 안되죠..
행사장안에는 헝그리분들도 많아지만 스텝분들도 많아고 타브랜드 관계자들도 많아겟죠..누가 가지고 갔는지 정확히 아신다면 그분을 잡아서 법적처벌하시면되고요 정확히 누가 가지고가신지 모르신다면 관리소홀 하신거죠. 그안에4~50명정도나 들어가있엇다고하던대 그분들 전체를 범죄자로 보고 계신거잔아요.
그리고 샾에서 도단 사건이 많다고 하시는대 샾에서 도난에 더욱신경을 쓰셔야죠.저희한테 하소연한다고 달라지는거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