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eg2 렌즈 호환

조회 수 925 추천 수 0 2015.09.09 01:19:00
제가 예전 첫 장비 살 때 1112?에 샀던게 저 고글 같은데 주야간으로 다 쓰다가 필름 벗겨지고 잔기스 많이 생기고해서 주간용으로 오클리 플라이덱 다크그레이를 사놨습니다
음 근데 일렉 고글이 넘 아까운거 같아 야간용으로 저런 렌즈 구입해서 교체 할까 하는데 같은 eg2면 연식 상관없이 렌즈 다 호환되나요????

ㅇㅇ

2015.09.09 01:20:42
*.141.39.75

네 연식 상관없이 호환됩니다.

NB라이

2015.09.09 01:28:47
*.206.87.217

ㅇㅇ 감사합니다
와 근데 검색해보니 렌즈가 꽤 비싸네요;;; 걍 새거사면 덤으로 주는 클리어렌즈는 따로 안파낭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43
129906 바인딩 발바닥면 토 쪽이 높은 이유는 뭔가요? [10] 듀얼맨MJ 2015-09-09 788
129905 왕초보 보드 장비.... file [24] 꾸루꾸꾸 2015-09-09 1188
129904 보드복 상의 s와 m 기장 차이 [4] 웰베이크드만두 2015-09-09 784
» eg2 렌즈 호환 file [2] NB라이 2015-09-09 925
129902 카르텔 및 라이드퓨즈 쓰는분들에게 질문좀요. [1] 서민울프 2015-09-09 648
129901 초보 보드장비추천~~ [5] SsongH 2015-09-09 778
129900 구매대행했는데... file [7] 웰베이크드만두 2015-09-08 900
129899 용평 렌탈샵 추천이요~~ [3] 빵식 2015-09-08 1512
129898 스노보드장비 데크 바인더 부츠 중고가격문의 file [2] 제이위드 2015-09-08 3059
129897 디럭스 mf pro 써보신분 있나요? [2] YKK 2015-09-08 566
129896 헝그리보더 스텀패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3] 이라키 2015-09-08 524
129895 직구 오닐 자켓 사이즈 file [12] ching2 2015-09-08 1503
129894 1415캐논볼 내구력 질문이요~ [3] 일곱천사 2015-09-08 918
129893 자격증 따기 적당한 시기? [2] 넥쉐보레 2015-09-08 611
129892 무주 멜로디 리프트 올해 운행안대죠?? [3] 뱉으맨 2015-09-08 725
129891 인터넷에서 이렇게 된거 그냥 사돋 되나요?? file [5] 안뇨오용 2015-09-08 1161
129890 바인딩과 부츠 ㅠㅠㅠ 제발 [5] 츄루룹 2015-09-08 682
129889 보드샵 창업관련~ 띵똥~♬ 2015-09-08 755
129888 부츠사이즈질문입니다. [8] itzurboi 2015-09-08 572
129887 시즌권 말고 리프트권 같은거는 언제가 가장 싸나요? [8] GGan 2015-09-08 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