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 렌탈로 카빙연습하다가 이번시즌 장비구입을 해보려는데요~

장비 종류와 기능 등등 너무 복잡해서,  인지도 높은 살로몬 아이돌로 결정했습니다.

저 키가 160 무게 52인데요. 데크길이 148 타면될까요?

렌탈로 탈때 145?정도 탔었어요. 그이하는 타기 힘들더라구요..

점프라곤 1cm도 못해요 라이딩만합니다.


2) 아이돌아닌 다른데크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정캠이좋아요)


3) 데크살때 바인딩은 색만 보고 골라도될까요? 매장직원이 추천 잘 해주겠죵..?


친절한 헝그리보더 여러분들, 답변에 미리 감사드려요^^*

좋은하루되세요~!

엮인글 :

권라마

2015.09.09 14:55:54
*.170.61.49

렌탈로 카빙이믄. . 완전고수!
답변은 아랫분이

프링향

2015.09.09 15:06:18
*.147.106.218

1. 라이딩만 하신다면 저는 148추천드립니다.

2. 다른데크는 다른분이 추천해주시는걸로...하고 +하자면 아이돌이 14/15시즌부터 정캠이 아니라는 글을 본것 같네요..(잘못 본거면.. 다른분이 말좀해주세요~)

3. 바인딩도 아이돌 찾아보신것 처럼 조금 찾아보고 가심이 좋을듯 싶습니다...

무작정 색만 맞추고 가면 너무 말랑하거나 잡아주는게 약하거나.. 뭐 기타 등등의 이유로 중복투자 우려가 있습니다~

잘타고싶당

2015.09.09 16:30:21
*.170.255.39

신상은 살 능력이 없어서 뭐...^^;

바인딩도 그런거군요..ㅠㅠ감사합니다~~

Rider-pooh

2015.09.09 15:17:23
*.131.16.201

1) 데크길이는 적당해 보입니다.

2) 여성용 라이딩 프리데크중 국내에선 인지도가 좀 낮지만 니데커 프린세스 추천드립니다

    (장비 시승기는 게츠비님 블로그 가시면 여자 라이더께서 직접 시승 하시고 적은 후기가 있네요)

3) 여성용 라이딩 바인딩을 말씀 드리자면 버튼 에스카페이드, 유니온 레거시, 살로몬 프로바이던스 

    정도가 있겠네요~

잘타고싶당

2015.09.09 16:31:56
*.170.255.39

추천해주신것도 좋아보이네요~ 근데 생긴게 못생겨서.. 매장가서 실물보고 결정해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Cazellnu

2015.09.09 15:27:39
*.45.7.254

부츠는 꼭 신어보시고 사세요 

발이 구겨지거나 아프지 않은 한도 내에서 딱 맞는걸루요 

잘타고싶당

2015.09.09 16:32:13
*.170.255.39

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17
129966 학동 보드복바지 l1 물건많이들어왔나요? [4] 불타는연습 2015-09-09 804
129965 32 팀투 이월상품 해외직구로 구할수 있을까요? [2] 소울제이 2015-09-09 788
129964 1213 유니온 MC metafuse 말인데요 [7] 혼자탄다 2015-09-09 824
129963 여성 보드복은 어느사이트/브랜드를 추천하시나요? [32] 수블리 2015-09-09 1064
129962 데크와 바인딩의 관계 질문드립니다. [8] 특급낙엽이야 2015-09-09 725
129961 이 데크에 대해 아시는분 계시나요 ? file [9] 웅이랑께 2015-09-09 1029
129960 웰팍 셔틀버스 지역변경 [4] 적야 2015-09-09 634
129959 볼컴 사이즈요ㅜㅜ [8] 까칠지 2015-09-09 1071
129958 살로몬 아이돌.막시구매하고..미라지 구매하려고하는데요 도음좀부탁드려요 [5] 빗자루탄까미 2015-09-09 827
129957 헬멧쓰시는분?!! [32] 복숭복숭아 2015-09-09 1812
129956 0405커스덤x데크.. [6] 베지밀B♡ 2015-09-09 784
129955 l1 스키니 데님 xl 입으시는 분 계신가요? [10] 살찌고 2015-09-09 793
129954 보드복 안에... [6] 피타입 2015-09-09 918
129953 헬멧 추천좀부탁드립니다! [4] 천바타 2015-09-09 795
129952 어울릴만한 바지하나만 추천해주세요! file [6] 돈까스사랑함 2015-09-09 824
129951 이거 어떤가요? [6] buffy55 2015-09-09 824
129950 fcx에 사용할 왁싱 추천좀해주세요.. [11] C.stoner 2015-09-09 1025
129949 살로몬 퀀텀 사이즈 문의 [3] 안녕하슝 2015-09-09 809
129948 플럭스바인딩 세일은 언제?? [6] nigal 2015-09-09 939
»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7] 잘타고싶당 2015-09-09 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