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말 그대로 땡보딩 한다고 그러는데..좀...

엮인글 :

머슴 

2010.11.18 13:38:26
*.172.253.45

슬로프 오픈시간 8시30분이라 가정하에..

 

30분땡하면 리프트 타는;;;

 

전 이렇게 알고있어요..ㅋㅋ

최강라이더_950508

2010.11.18 13:38:51
*.17.150.224

아 그렇군요..감사 ㅎㅎ

NightRider

2010.11.18 13:38:40
*.6.215.155

보통 아침에 개장하자마자 또는 정설타임 끝나자마자 리프트타고 올라가서 타는걸 땡보딩이라 하죠 ㅋㅋ

최강라이더_950508

2010.11.18 13:39:07
*.17.150.224

감사 ㅎㅎ

Yo_Bro

2010.11.18 13:39:29
*.195.194.150

아침 슬로프 오픈하자마자 "땡"

 

피클질되어있는 슬로프를 사람들 별로없이 타는거 아닌가욤??????

 

황제보딩인가???? ㅡㅡ; 암튼....

돼랑보더

2010.11.18 13:46:18
*.49.231.213

아침에 슬로프 열자마자 바로 타는게 ....땡보딩..ㅋㅋ

제이나♡

2010.11.18 15:27:01
*.94.23.134

아침엔 8시반 오후엔 6시반.

아침이든 저녁이든 정설끝나고 0슬로프 열자마자

리프트 타고 내려올라오는게 땡보딩.

아리다솜

2010.11.18 16:37:32
*.139.144.10

시작하자마자,땡하면서 타는거요,,

보노보더

2010.11.18 22:24:00
*.131.235.198

용어질문 재미납니다~~~~ 올해 저는 용평 시즌 땡보딩 했다는. 오픈하고 첫 맆트 탑승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99
» 땡보딩이 뭔가요??? [9] 최강라이더_... 2010-11-18 1803
3654 오클리 크로우바 커스텀?? [5] 머슴  2010-11-18 961
3653 보드 장비도 짝퉁이 있나요? [8] AbelPosse 2010-11-18 790
3652 여성용 상급 데크 추천좀.... [6] 스타치스 2010-11-18 807
3651 eg2 렌즈질문입니다. [4] truelife 2010-11-18 795
3650 트릭좀배워보려하는데~~(3년차)스탠스넓이와의 상관??? [5] gkgkgk 2010-11-18 822
3649 버튼3홀데크와 타사 바인딩 결합방법, [4] 불로소득자 2010-11-18 1053
3648 대명 시즌락카 질문이요~ 무릎치우라고 2010-11-18 781
3647 휘팍 셔틀 노선중에... [1] 궁뎅살랑 2010-11-18 693
3646 데크나인 부츠&바인딩/살로몬 부츠 구입 file [4] 남친승기 2010-11-18 813
3645 용평 타사시즌권할인행사 [7] ㅎㅇㅎㅇㅎ 2010-11-18 805
3644 코디좀 도와주세요~ 굽신굽신~ file [5] 달려보자~ 2010-11-18 856
3643 으... 이지투를 사야될까요.. [6] 맆트..ㄷㄷ 2010-11-18 774
3642 이번 주말 용평 vs 휘팍 어디가 나을까요? [11] 그래요 2010-11-18 815
3641 바인딩각이 그렇게 중요한가욥?! [12] 음주왕드링킹 2010-11-18 1018
3640 BURN헬멧 고글걸이 따로구매건 // 부재 머리큰사람의 고민..ㅠㅠ 고준혁_989931 2010-11-18 1979
3639 홀덴 스키니핏 질문입니다. 진지합니다 [5] Marlboro_LI... 2010-11-18 945
3638 보드복 사이트 추천즘 부탁드려요!! [6] 김은영_1010916 2010-11-18 1511
3637 고민끝에 고른장비....고수님들 평가좀 ㅠㅠ(무플은 OTL) [9] 아들내미 2010-11-18 728
3636 대명인들 봐주세요~! [3] 서른 2010-11-18 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