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바인딩 궁합좀 알려주세요..

조회 수 531 추천 수 0 2015.09.10 16:04:48
키 171 몸무게 70 남 입니다

다름아니라 현재 버즈런 스네이크 158 바인딩 버즈런 리듬? 부츠는 32라쉬드입니다

이번에 데크하고 바인딩을 교체하려고 합니다..

기존 데크가 물렁한것도 조금싫고 지빙? 눈이많이없는 딱딱한 구간에서는 무조건 잡아도 미끌리더라구요.. 카빙을 잘하는진 모르겟지만 즐기는 정도입니다.
앞으로도 트릭보단 라이딩 위주로 탈거라 오피셜 고민하다 xlt로 어느정도 결정을
한 상태인데 바인딩이 너무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혼자 이틀 고민하다 답을 못내려
글올립니다 모바일이라 필력딸리는점 이해해주세요.. ㅜㅜ 바인딩 금액은 30전후 였으면 좋겠습니다..
엮인글 :

막걸리나♡

2015.09.10 22:18:39
*.47.120.108

데크선택잘하셨어요~~ 12/13xlt사용했는데 좋은기억밖에없네요.

30전후라면... 물론 사용하는사람마다 느낌이 다르겠지만 플럭스 sf 추천할게요

앞으로 중복투자없이 쭉~ 쓸수있는바인딩이라고생각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39
130045 파란색 데크에 어떤색 스텀패드가 이쁠까요??? file [43] FC-X 2015-09-10 1154
130044 안녕하세요^^바인딩 질문하나드려요~ [6] 쪼보리 2015-09-10 616
130043 1415 롬 타가.. 디자인이 .. file [4] 시샤모님 2015-09-10 1512
130042 휘닉스파크 락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4] ndkarn 2015-09-10 732
130041 165cm/58~60kg스펙에 라이딩 데크는? [13] 왁스입은낙옆 2015-09-10 905
130040 데크 엣지관련 문의드립니다. [16] 뽀쏭뽀쏭 2015-09-10 647
130039 32프라임 사이즈문의요 [4] 에덴석이 2015-09-10 638
130038 14/15말라뮤트 275 신는데 다이오드 m 괜찮을까요? [8] 배고픈구자 2015-09-10 800
130037 14/15말라뮤트 275 신는데 다이오드 m 괜찮을까요? 배고픈구자 2015-09-10 543
130036 플럭스 바인딩 a/s관련. [2] 둿발차기만3... 2015-09-10 613
130035 XLT+퀀텀+말라 가격 [26] 윤지돌 2015-09-10 1311
130034 세컨덱+바인딩 문의드립니다 [5] 류지아 2015-09-10 624
130033 라이딩용 이월 바인딩 남은 곳 있나요 ㅠㅠ? [8] 샐러드 2015-09-10 921
130032 데크 직구할때 배대지에서 받아주나요 ? [5] 웅이랑께 2015-09-10 779
130031 장비 싸게 사는법좀 알려주세요 [8] 브라더다매요 2015-09-10 545
130030 휘닉스파크 시즌권 팝카드 관련 질문이요ㅠ [2] 컴탬몬 2015-09-10 551
» 데크,바인딩 궁합좀 알려주세요.. [1] 겨울만기다령 2015-09-10 531
130028 데크 길이 질문 드립니다 [1] outcool 2015-09-10 527
130027 유니온 레거시 사이즈 문의 [10] Mr길군 2015-09-10 552
130026 스키장 어디가좋음??? [18] 브라더다매요 2015-09-10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