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 신체는 스펙은 177에 86키로 입니다.


와이파이님께서 생일선물을 사준다기에.....


버튼 ak 자켓(Burton AK 3L Freebird Gore-Tex Jacket) 을 직구 해보려고 하는데요.


Large를 사야할지 XLarge를 사야 할지 감이 안 오네요.


레귤러 핏으로 입으려 합니다.^^


사이즈 조언 부탁드릴께요~~~

  


엮인글 :

FC-X

2015.09.13 01:23:22
*.70.56.193

라지 하시면 될듯합니다

김태영_959078

2015.09.13 01:27:51
*.202.91.22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곰마을늑대

2015.09.13 01:40:47
*.161.150.189

M또는 L요
XL는 좀 클듯합니다

SNOW LOVE

2015.09.13 07:47:04
*.70.52.106

Ĺ

미스터윤

2015.09.13 08:56:34
*.7.47.30

버튼 닷컴 들가시면185센티에 77키로 라지사이즈 모델착샷있어요
all season 자켓이라 안에 후드입고타려면 라지입으시면 될것같아요

175에73인 저는 2l swash m사이즈 입는데 조금 넉넉합니다

112

2015.09.13 10:12:43
*.7.46.144

Xl 겁나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18
130185 살로몬 f4.0에 대해서 조언부탁드려요 [8] 서풍의광시곡 2015-09-13 1212
130184 15/16플럭스sf [10] 와니준 2015-09-13 1034
130183 추천 받습니다~!!!데크~~~~ [3] 금강철벽 2015-09-13 623
130182 신상이라도 현금할경우 할인이좀되나요?? [9] 에덴석이 2015-09-13 925
130181 안녕하세요~ 성우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어떤가용? [11] 겨울아기다려 2015-09-13 1046
130180 xlt에 어울리는 성능좋고 저렴한 바인딩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22] 보드재밌어요 2015-09-13 1175
130179 데크길이및 바인딩선택 궁금한게 있습니다. [4] 금빛red 2015-09-13 632
130178 일체형 보호대 ㅠㅠ file [8] 헝그리sh 2015-09-13 1068
130177 보호대 착용... [4] 보드면좋아 2015-09-13 652
130176 1415 롬앤썸 147 가격정보쫌알려주세요 ㅠㅠ [1] 오도기 2015-09-13 787
130175 플럭스 바인딩 세일율 좋은곳 좀 알려주세여 [13] 구르는꿀떡곰 2015-09-13 996
130174 686바지사이즈 file [11] 훌룰룰룰루 2015-09-13 1473
130173 작년에 베어스 야간 셔틀 몇시까지 있었나요? [2] sinpk 2015-09-13 526
» 버튼 ak자켓 사이즈 고민 중입니다. [6] 김태영_959078 2015-09-13 1071
130171 오피셜+말라 에 쓸 바인딩...고민 [8] 플렉시 2015-09-13 1118
130170 청주 웰팍 셔틀 궁금해요 [2] 밤비야 2015-09-13 608
130169 엉빵하지 않은 보호대는? [5] 방긋방긋 2015-09-13 1182
130168 플랫스핀에 맞는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4] 홍호성 2015-09-13 629
130167 네버썸머 에보 바인딩 추천 부탁해요 [7] 아크엔젤 2015-09-12 724
130166 스위치 연습 할려고 하는데요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6] 무릎꿇어짜샤 2015-09-12 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