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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호준 라이더님이 찍은 프론트 사이드 에어/백 사이드 에어 보고 궁금해서 질문 올려요~
영상에서 프론트/백 가리지 않고 베이스 또는 토 사이드로 랜딩한다고 하는데요
예를들어 프론트 사이드에서 토로 랜딩하면 백 사이드에서는 힐로 랜딩해야 한다거나 하지 않나요??
두 방향 모두 토 사이드로 랜딩하라고 하던데 왜 이런거죠????
2015.09.13 17:48:34 *.90.74.125
제가 립오버는 못하지만, 아마 힐사이드 랜딩시에 넘어질 우려가 많아서 그렇게 설명하신게 아닐까 싶네요. 백사이드 월턴도 턴하고나서 힐사이드로 트랜지션 내려오지만, 금방 토사이드 카빙으로 바껴요. 에어를 하려면 토사이드 랜딩이 맞을 것 같네요.
2015.09.13 18:35:36 *.7.51.37
2015.09.13 19:41:25 *.232.44.94
백사이드 에어에서는 착지시 숙련된 분들은 베이스 전체로 착지,
비숙련자는 약간의 힐로 착지합니다,,
영상의 설명에 착오가 있는듯 합니다
2015.09.14 10:07:05 *.231.146.254
하프파이프에서 다음벽으로 속도손실없이 가기 위해서 프론트에서는 베이스-힐, 그리고 백사이드에서는 베이스-토로 랜딩하는게 좋습니다...
첨에는 그게 어려우니 프론트에서는 토 백사이드에서는 힐로 랜딩연습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엣지체인지가 늦어져서 속도를 많이 깍아먹기 때문에 나중에는 꼭 업힐엣지(다음벽으로 올라갈때 쓰는 엣지)로 랜딩 연습이 필요합니다.
업힐엣지로 랜딩연습은 드랍인으로 연습하시면 좋고요,,
아유무 히라노가 말했습니다. "좋은 높이를 위해서는 랜딩이 가장 중요하다"고요
2015.09.14 22:39:22 *.227.23.83
깔끔하게 이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립오버는 못하지만, 아마 힐사이드 랜딩시에 넘어질 우려가 많아서 그렇게 설명하신게 아닐까 싶네요. 백사이드 월턴도 턴하고나서 힐사이드로 트랜지션 내려오지만, 금방 토사이드 카빙으로 바껴요. 에어를 하려면 토사이드 랜딩이 맞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