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원

2015.09.13 21:45:34
*.106.98.241

산타크루즈...인건 알겠는데;; 자세한건 다음분이...ㅎㅎ 그래픽 보니 09년도 데크 같네요!

러블리실

2015.09.13 21:57:56
*.70.145.79

감사합니다 함 검색해봐야겟네요..ㅎㅎ

러블리실

2015.09.13 22:11:15
*.70.145.79

찾았습니다 논네보더님 감사요

사미집

2015.09.13 22:53:54
*.83.127.48

0809 all star xx aniversary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97
130225 왁싱/엣징 한번도 안해봤는데 질문드립니다!! [6] 잼옇 2015-09-13 1165
130224 중고데크 (12/13 롬 에이전트 149) 를 샀는데 좀 이상한게 있어서요.. file [10] raindrop99 2015-09-13 1265
130223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주야겸용) [8] 둘녕 2015-09-13 1252
130222 14-15 Burton parkitect 데크 괜찮나요?? [7] 행복하게 2015-09-13 1037
130221 장비처음샀는데 바인딩은 어떤 각도로 어느정도 간격으로 조립하나요? [7] 따구볼이 2015-09-13 1247
130220 011플랫킹 사이즈 선택질문좀 하겠습니다. ㅠㅠ [2] 더블건 2015-09-13 632
130219 하이원 베이스로하는 동호회없울까요 [2] 오도기 2015-09-13 547
130218 Whiskey Militia 에서 주문하면 결제가..? file [2] 슈프린더 2015-09-13 801
130217 영어가 까막눈인 불쌍한 사람입니다 이것좀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file [9] 러블리실 2015-09-13 871
130216 플럭스바인딩 직구사이트 어디가 있을까요? [5] 야구는역시LG 2015-09-13 916
130215 올검 데크에 맞는 색은 무엇일까요??? [15] 발사폭발 2015-09-13 788
» 이 데크 이름이 몰가요..? 완전 구형입니다.. file [4] 러블리실 2015-09-13 936
130213 곤지암 보드랙 어떤가요? [2] 왕이로올시다 2015-09-13 650
130212 알림 메세지가 사라졌어요.. [2] 군포빵야 2015-09-13 523
130211 이 자켓을 찾고 있습니다! file [7] 뻣뻣대마왕 2015-09-13 1232
130210 대전에서 시즌권 끊어서 다닐만한 스키장 어디가 좋을까요? [9] 연월호 2015-09-13 876
130209 휘팍 주말 ,평일 호크 대기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7] Quicks 2015-09-13 772
130208 휘닉스파크 개장일...? [5] 낙엽줍는보더 2015-09-13 1237
130207 바인딩 사이즈 선택좀 해주세용 file [7] MinamV 2015-09-13 924
130206 볼컴 상의 조견표 문의 [2] Firststep~!!! 2015-09-13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