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보드사이트 중 스트릿웨어 가을겨울옷 이쁜 사이트 없을까요 ?

패셔너블한 고수님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clous

2015.09.14 23:00:01
*.12.157.100

엑스게임스노우 사이트에 보니까 스트릿 카테고리가 있군요. 제가 좋아하는 볼컴도 있네요.

하얀발.

2015.09.15 07:41:21
*.208.153.131

가격대 상관없으면 슈프림 베이프 스투시 나이키 챔피언 등등 여러개있어요

보드사이트보다 그냥 일반 스트릿사이트가서 도톰한거 사시는것도 좋아요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66
130312 플로우 nx2.... [4] 크래지레인 2015-09-15 771
130311 써리투 부츠에 대해서 궁금함.. [4] 반디티 2015-09-15 789
130310 바인딩 토우캡이 터지면 다들 어트케 하시나요? [7] 푸르르 2015-09-15 789
130309 리바운딩이라는거요...... [13] 낙엽시작 2015-09-15 1113
130308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바인딩, 부츠 갯수는? [22] 아저씬차칸사람 2015-09-15 861
130307 대두 헬멧추천좀요 [9] 홀맨님 2015-09-15 863
130306 비발디파크...지빙?구역..질문요 [8] OG.Rap 2015-09-15 696
130305 시즌준비가 다 되어가는데 궁금한게많아요! [10] 뽀꽁뽀꽁 2015-09-15 829
130304 버튼 다이오드 S 사이즈는 어디서 예판하나요? [3] sinpk 2015-09-15 626
130303 한시즌 탄 초보 장비 추천좀 해주세요~ [3] 칼쵸광 2015-09-15 903
130302 초보 장비 괜찮을까요? [7] 라르곤더 2015-09-14 725
130301 현재 라이딩용 장비에서 트릭관해 질문드립니다. [7] 키키리 2015-09-14 997
» 혹시 보드사이트 중 스트릿웨어 가을겨울옷 이쁜 사이트 없을까요 ? [2] 딴놈 2015-09-14 795
130299 웰팍 시즌권 등록후 환불 가능한가요? [2] 초간지민이 2015-09-14 773
130298 모뉴먼트 777타보신분 계신가요??? [9] 낙엽시작 2015-09-14 629
130297 플럭스 DM vs 버튼 다이오드 [21] WinterisComing 2015-09-14 2078
130296 유니온 컨텍바인딩 M사이즈면 부츠 사이즈 몇까지 가능한가요?? [5] 못난 오리 2015-09-14 724
130295 145만원 데크 이월이냐 신상이냐 [18] wwassup 2015-09-14 1090
130294 곤지암이 베이스인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16] 굽네데크 2015-09-14 1006
130293 데크 길이 선택장애 [11] 와니준 2015-09-14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