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JPG

3.JPG


4.JPG


위와 같은 사이즈 260의 부츠를 구입하였는데, 추가로 바인딩을 구입하고 싶은데

사이즈가 S,M,L 로 된것도 있고 S/M , M/L로 된것도 있는데...260의 부츠에는 어떤 사이즈가

적합한지 문의 드립니다~!


12번너구리

2015.09.15 11:23:17
*.198.193.30

추천
1
비추천
0

ROME - S/M 으로 가셔야되고 다른 브랜드는 M으로 가셔야 합네다.

다원

2015.09.15 18:00:14
*.159.126.73

추천
1
비추천
0
m 이나 ml 하시면 될듯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28
130345 보드장갑문의드립니다. [13] 카빙마스터하자 2015-09-15 904
130344 여성용 퀵레이스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16] 핻님 2015-09-15 606
130343 여성용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6] Eddy!! 2015-09-15 725
130342 장비 추천 바랍니다 ㅜㅜ [7] 야매 2015-09-15 718
130341 슬래쉬 팍슨과 퀀텀 [7] wjdghdbs90 2015-09-15 728
130340 보드 왁싱이 궁금해요.. [15] nassi44 2015-09-15 938
130339 살로몬 오예 라이딩용으로 어떤가요? [6] 허웅** 2015-09-15 1150
130338 바인딩/부츠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1] 낙엽줍는보더 2015-09-15 522
130337 12/13 플로우 NX2 SE 토우스트랩과 14/15나 15/16 토우스트랩 호환 가능... [2] 고독방랑보더 2015-09-15 599
130336 데크 구입하려는데 사이즈를 찾기 힘드네요.. [7] EpicLog7 2015-09-15 692
130335 보드장비세트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worldbest 2015-09-15 787
130334 데스페라도에 바인딩과 부츠질문 [7] 무소유벤투스 2015-09-15 1003
130333 1415 컨택... 블랙 제고 있는곳 있을까요?... 개잡부 2015-09-15 532
130332 대전에서 가는 셔틀 다 유성ic 지나가나요? [1] 나카 2015-09-15 511
130331 데스페라도 구입질문 [5] 이수연_938593 2015-09-15 787
130330 이정도면 부츠 바인딩 센터링 양호한건가요?? file [6] 엣지간지 2015-09-15 1027
130329 에어브라스터 보드복 입어볼려고 하는데 판매처 아시는분 계시나요>? [7] 여자들이여... 2015-09-15 620
130328 바인딩 사이즈가 중간에 걸칠때 선택은...? [18] 2015-09-15 714
130327 원래 타던 데크 사양이랑 비슷한데 길이가 긴걸 찾고싶어요...ㅠㅠ [1] raning 2015-09-15 601
» 바인딩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file [2] sdg0819 2015-09-15 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