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번시즌에 랜탈로 네버섬머 인피니티 147을 탓습니다.

제 키랑 몸무게에 비해 짧게 타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시즌에 151사이즈로 데크를 사려고 했더니

인피니티는...여성라인이라 151이 안나오더라구여......

비슷한 사양에 151사이즈 정도의 데크를 사고 싶어요..

ㅠㅠ근데 모르겠습니다...

호옥시 아시는분 계심 알랴주세요~~~~~~~~~

 

엮인글 :

민서파파

2015.09.16 00:29:30
*.209.42.24

우선은 남자분이신지, 여자분이신지.. 신체 스펙은 어떻게 되시는지 말씀해주시면 어울릴만한 데크를 찾아드리기가 쉬울 것 같아요..  인피니티라면 여성 트릭용 데크로 역캠(복합)인데 비슷한 데크야 많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38
130330 이정도면 부츠 바인딩 센터링 양호한건가요?? file [6] 엣지간지 2015-09-15 1028
130329 에어브라스터 보드복 입어볼려고 하는데 판매처 아시는분 계시나요>? [7] 여자들이여... 2015-09-15 622
130328 바인딩 사이즈가 중간에 걸칠때 선택은...? [18] 2015-09-15 715
» 원래 타던 데크 사양이랑 비슷한데 길이가 긴걸 찾고싶어요...ㅠㅠ [1] raning 2015-09-15 602
130326 바인딩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file [2] sdg0819 2015-09-15 793
130325 [곤지암]질문 있습니다~ [8] 귤귤_818757 2015-09-15 645
130324 용평에 관한질문 [4] 콩피 2015-09-15 590
130323 011 플랫스핀 싸이즈 문의드립니다. [2] 촨이 2015-09-15 497
130322 14/15 롬타가 다시 한번질문좀 드릴께요. file [9] 시샤모님 2015-09-15 1114
130321 왕초보 입니다 보드복사려하는데 안추울까요?? [16] 팔칠라인 2015-09-15 901
130320 GNU 파크 피클 살려고 하는데 [2] 우♥리 2015-09-15 623
130319 평일 야간 베이스 선택.. [7] 오목교 초식남 2015-09-15 629
130318 15/16 IX9 발매일??? 12번너구리 2015-09-15 510
130317 1516써리투자켓 [11] k0070 2015-09-15 719
130316 bc stream 데크는 한국에 언제쯤들어오나요? [3] 라르 2015-09-15 780
130315 롬 타가 부속품 file [4] nedfor 2015-09-15 720
130314 멘붕 직전인데 도와주세요... [14] SG_Mao 2015-09-15 996
130313 퀵실버 쟈켓을 하나 사려고하는데요. 사이즈를 가늠할수가 없어서 혹시... [9] 초보보더e 2015-09-15 614
130312 플로우 nx2.... [4] 크래지레인 2015-09-15 770
130311 써리투 부츠에 대해서 궁금함.. [4] 반디티 2015-09-15 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