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놔 208 $ 라서 지르지 말아야지 했는데 오늘 보니까 

199.90이라 관세가 안나오네뇨 ㅠㅠ


2주뒤에 인증해야 겠네요 ㅋ

엮인글 :

굽네데크

2015.09.29 00:48:51
*.143.50.71

크래지레인

2015.09.29 01:10:53
*.7.181.232

좌표좀 부탁드립니다^^ 

Solopain

2015.09.29 01:18:19
*.187.87.135

프리쉬핑인거 확인하셔야하는거 아시죠? ㅎㅎ

인상펴라

2015.09.29 01:29:05
*.199.47.62

내가 사놓고도 못찾겠네 ㄷㄷ

인상펴라

2015.09.29 01:32:27
*.199.47.62

헉 nx2gt가 아니라 nx2네...........


빨리 취소하러 가야겠어요 

고슴고슴이

2015.09.29 01:35:16
*.123.181.11

nx2 hybrid가 $199에 나오네요. gt는 $238

보더라면무채색

2015.09.29 08:57:23
*.7.57.58

어제 nx2 배송료 포함해서 160불이 채 안되었어요.

아마존으로 달리세요..

porpoly

2015.09.29 10:26:06
*.202.145.148

솔깃해서 여기저기 뒤져봐도 1415 nx2 gt 하이브리드는 280~90달러네요. 1516은 379달러... 계산해도 44~45만원... 그냥 맘편하게 1516신상 정식수입 지르시는게 더 낫지 싶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587
126334 심심하네요. ㅠ.ㅠ [2] 가자나 2015-09-29   500
126333 할머니 소원,,,, [5] 라면먹고갈래? 2015-09-29   807
126332 지름인증요.. file [12] hstown 2015-09-29 5 1487
126331 든든하네유~~~ file [10] 워니1,2호아빠 2015-09-29   1102
126330 아직 살아있습니다 ~^^ file [25] 보라도뤼 2015-09-29   1529
126329 점심먹고싶다 [3] 불꽃남자v 2015-09-29 1 579
126328 인생의 쓴맛..!!! [10] 곰돌이스벤 2015-09-29   1106
126327 file [24] BUGATTI 2015-09-29   1524
» 아놔 nx2gt가 199.90$ 인거죠? [8] 인상펴라 2015-09-29   1375
126325 살아돌아오겠습니다... file [16] 보라도뤼 2015-09-28 2 1666
126324 명절 전에만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file [5] 눈꽃★ 2015-09-28   1417
126323 집에서 2차는 안동소주 file [4] 솜이아빠 2015-09-28   1132
126322 엉바인드 쇼케이스 댕겨왔슴당. file [8] Solopain 2015-09-28 2 1695
126321 제주도 에 와잇어요 file [11] 꽃보다스노보드 2015-09-28   1216
126320 현대미디어 제작하고 ont채널에서 하는 보드강좌 졸잼이네요^^ [18] 간지보더향해~ 2015-09-28   2082
126319 오늘은 술한잔~~ file [6] 솜이아빠 2015-09-28   1055
126318 시즌 준비에는 명절도 없다(?) file [2] 쭌~~☆ 2015-09-28   1477
126317 토끼가 보입니다 file [7] 고슴고슴이 2015-09-28 2 1340
126316 지름 인증합니다 [부제 : 정신승리] file [26] 보라도뤼 2015-09-28 5 2839
126315 식사들은 하셨나용 file [13] 솜이아빠 2015-09-28   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