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데크를 몇장 구입했더니 너무 많아서 관리도 힘들고 해서

가지고 있는 데크중에서 반정도만 정리하고자하는데 가격을 어찌 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도움 요청합니다

대부눈 이월로 구입했으며 번갈아 타기때문에 상태는 좋은편입니다


        제조사         제품 명                            년식                   구입처            보드상태


1.   아버          엘리먼트 155                   13/14                 보드라x 구입         상

2.   K2             슬레이블레이드 153       12/ 13                보드라x 구입        중,상

3.   K2             해피아워 151                   11/12                 보드라x 구입        중,상

4.   살로몬      란쵸 157                           13/14                 보드라x 구입         상  (파우더겸용보드임)

5.   산타크루즈  SRX 157                       14/15                  쇼   X    구입          상

6.   예스            베이직 139                     12/13                  원에X   구입          상


대강의 가격을 알려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바로 가격적기 뭐하신분은 쪽지로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가격정리되는대로 사진찍어서 장터에 올릴예정입니다



엮인글 :

clous

2015.10.01 12:14:12
*.12.157.100

장터 게시판에서 제품명으로 검색을.......하시면 적정 가격이 나오지 않을까요?

에바다나

2015.10.01 12:19:56
*.221.189.220

비슷한 제품도 있고 없는 제품도 많고 해서 혹시나 대강 가격을 알려주실분이 계시면 해서 올린것입니다

감정해주시는 분이 안나타나시면 그냥 가지고 있다가 주변 지인에게 넘겨야할것 같아요

민서파파

2015.10.01 12:35:02
*.209.42.24

와우~ 많으시네요~

남의 장비가 얼마다 얘기하는게 참 쉽진 않죠.. ㅎㅎ

제가 알기론 보드라X같은 경우 이월 데크는 거의 50%는 해주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 가격에서 2~30%정도 더 빼면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에바다나

2015.10.01 12:49:10
*.221.189.220

댓글 감사합니다

그렇게나 받으면 금방 부자 되겠는걸요 ㅎ ㅎㅎ

그정도는 바라지도 않고 시작하시는분들 입장에서 적정하다고 판단되는 가격에

올려서 입양보낼까합니다


특급낙엽이야

2015.10.01 13:21:39
*.229.136.68

괜찮은 덱들 좀 보이네요~ 가격만 적당히 올라오면 잘 팔릴거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65
131351 오클리 플라이트덱 xm / 스미스 i/o7 좌표 문의 드려요 [2] 혼란스러워요 2015-10-01 1698
131350 플럭스sf s사이즈에 말라250 착용해보신분? [4] 헝그리초보더 2015-10-01 948
131349 시즌 시작전 해야할 운동 궁금합니당 [18] 승봉이1 2015-10-01 823
131348 말라275에 적합한 라이딩용 바인딩 [2] 임장사 2015-10-01 819
131347 곤지암은 이제 주차요금 따로 내나요? [7] 스피드광거북이 2015-10-01 1306
131346 데크 길이좀 봐주세요 ^^ file [4] 구로동꽃다방 2015-10-01 754
131345 유니온 팩토리 어떤가요? [5] 웅씨! 2015-10-01 812
131344 보드복 추천 좀 해주세요 [10] 년째낙엽만 2015-10-01 1779
131343 결정장애....고민.... file [16] 마테플 2015-10-01 846
131342 관리자님.. 비번 좀 찾아주세요.. secret 로그인 2015-10-01 10
131341 부츠 바인딩 조합 문의~~~~ [6] 레시콘벨트 2015-10-01 822
131340 용평 유인보관소 관련 [6] 살찌고 2015-10-01 906
131339 기존바인딩 spx45인데 오피셜 데크랑 잘 맞을까요? [3] 미남현 2015-10-01 927
131338 바인딩 사이즈 문의합니다~! [4] Jello 2015-10-01 698
131337 크로니 보드복 어떤가요? [14] 년째낙엽만 2015-10-01 4195
» 중고데크 시세 문의 드립니다 [5] 에바다나 2015-10-01 783
131335 라이딩데크에 바인딩 포스랑 DL중에.. [3] 감쇠 2015-10-01 783
131334 롬 에이전트 + 32 라쉬드 + 바인딩(?), 조합 알려주세요 [4] Hafu 2015-10-01 778
131333 보드복 바지 수선해보신분 계신가요? [7] 비주류매니아 2015-10-01 3064
131332 익스트루디드 베이스 왁싱 질문있습니다 [8] 죠두부 2015-10-01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