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캐피타 doa가 좋다라는 이야기를 듣고 


검색 해봤는데 데크평은 좋은게 많은데 


데크 디자인이 ....


이건 좋다 안좋다를 떠나서 마치 3류 성인잡지 같은...


근데 충격적인건 작년 데크 디자인 베스트7에도 뽑혔다는거




FC-X

2015.10.02 07:16:46
*.22.86.115

개인적으로 올해 그래픽은 핫이 아니라 헛입니다

김관태

2015.10.02 07:35:34
*.239.194.117

게다가 여자 얼굴도 안이뻐서

초보™

2015.10.02 07:38:11
*.186.252.181

개인 호불호죠
개인적으론 1314가 제일 핫했습니다
1415는 소소

BUGATTI

2015.10.02 07:55:34
*.2.48.26

DOA는 이맛인데요?!!!!!!!!!!!

히쿠

2015.10.02 07:59:40
*.226.207.84

DOA는 이맛으로 사는거죠..ㅋㅋ 근데 올해껀 그냥 그렇네요 ㅋㅋ

clous

2015.10.02 08:02:30
*.117.162.52

그래픽은 취향 차이가 많이 나죠. ㅎ

Guk.

2015.10.02 08:03:55
*.241.147.42

14/15 가 최고인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두부

2015.10.02 08:25:20
*.62.173.77

이번거는 매력이 좀 떨어지네용 :(

밴틀리

2015.10.02 08:27:51
*.230.207.230

저는 탑시트는 모르겠으나 베이스 그래픽은 작년꺼 보다는 더 맘에 드네요~^^

보드는글로

2015.10.02 08:43:06
*.185.12.19

취존이긴한데......점점 그래픽이 어두워요...ㅋㅋ

특급낙엽이야

2015.10.02 08:43:53
*.229.136.68

저는 더 강력해지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피엘 

2015.10.02 08:59:54
*.66.253.117

저는 작년인가 제작년이 젤 괜찮았음...

Houser-J

2015.10.02 09:12:30
*.192.238.87

저도 제작년 그래픽이 제일 좋았어요~ 영화속의 한장면 같아서 작년까지도 괜찮았는데 올해는 솔직히 그닥 ~~~

=Worldwide=

2015.10.02 13:52:32
*.152.4.192

1314 모델로 재미 좀 봤죠.

지금은 저의 품을 떠낫지만,,

중간이 1314 모델이고 맨오른쪽이 1415 모델입니다.

DOA는 그래픽 땜에 2,3년 전만해도  호불호가 확실해서 몇장 들어오지도 않았었죠.

하지만 데크 성능이 뛰어나다 보니 캡타 주력 인기 모델이 되어버렷네요.

그래픽이 구입하시는데 크게 영향을 끼친다면 DOA는 절대 구입해서는 안되겠네요. ㅋㅋ



꾸미기_NONAME.jpg


첨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95
» 캐피타 doa 데크 디자인 저만 이상 하게 느껴지는건가요 ㅜ,ㅜ file [14] rainmaker11 2015-10-02 1453
131404 버튼 커스텀과 캐피타 DOA [7] 하지마라했다 2015-10-02 1246
131403 롬 앤썸 vs 나이트로 판테라 어떤걸 구입할까요 ? [22] CacaoTalk 2015-10-02 2038
131402 지산 시즌권 구매했는데 ..사용자 정보입력이 안됩니다.ㅠㅠ [2] 엣지현 2015-10-02 628
131401 데크입니다 많은조언부탁드립니다 [9] 닥춋 2015-10-02 618
131400 하이원 부산버스시즌권 문구 질문좀 드릴게요! [5] 세종대왕_ 2015-10-02 731
131399 라이딩용 데크질문입니다! [7] 시그널시그널 2015-10-02 900
131398 데크 길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잉여몽 2015-10-02 715
131397 오클리 플라이트덱과 어울리는 헬멧? [1] 아크엔젤 2015-10-02 940
131396 부츠 사이즈마다 높이차이 많이 나나요? [2] WinterisComing 2015-10-02 546
131395 그라운드 트릭 장비좀 추천해주세요.. [7] 날다긴다 2015-10-02 789
131394 살로몬 XLT 162 데크 붓아웃 관련 입니다~ [3] 무면허운전 2015-10-01 1750
131393 지난시즌 DOA 가격 아시는분 [4] 특급님 2015-10-01 615
131392 부츠..사이즈 [4] 짜샷 2015-10-01 610
131391 헬멧 여쭤봅니다 [5] 닥춋 2015-10-01 761
131390 보드살때 조언좀 해주세요~ [9] 헝글보더 2015-10-01 615
131389 플럭스 바인딩 과 부츠사이즈 질문입니다. [2] 빵굽는라이더 2015-10-01 760
131388 K2 T1 부츠 문의드립니다.. [6] 리오네 2015-10-01 1064
131387 오가사카fc 154 팀투 260사이즈 붓아웃? [3] 압둘라~ 2015-10-01 905
131386 f2 프로토 말아타기엔 버겁겠죠? [4] 윤아찡 2015-10-01 1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