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시즌 그라운드 트릭 입문해보려고 하는 초보 보더 입니다.
보드는 0708시즌부터 탔고, 중간에 군입대를 제외하고는 겨울에 계속 보드를 즐겨탔습니다. 이번시즌은 라이딩이 아닌 그라운드트릭을 배우려고 장비를 구입할 예정입니다. 우선 제 스펙은 키 179에 75정도 조금 덩치가 있는 편이에요.
장비는 1314 매트릭스 바이브 153사이즈 중고로 구입을했고
부츠는 써리투 라쉬드 입니다. 부츠사이즈는 290이구요.
바인딩만 남았는데 유니온 플라이트프로 로 구입을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이조합이?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부츠사이즈가 커서 바인딩을 xl로 해야될거같습니다 ㅜㅜ 많은 답변 부탁드릴게요
엮인글 :

도레미파♪

2015.10.03 16:01:07
*.62.234.245

탑승이효

태평악마

2015.10.03 16:02:28
*.118.62.71

탑승이요.
묻답행 버스입니다. 타세요

카빙이뭐지?

2015.10.03 16:05:06
*.10.23.245

오라이~~

아몰랑스키장갈꺼야

2015.10.03 16:10:56
*.62.203.20

탑승해도 괜찮은지 부탁드립니다

년째낙엽만

2015.10.03 16:11:50
*.222.149.233

탑승!!!!

뽀쏭뽀쏭

2015.10.03 16:17:45
*.146.35.134

저도 탑승^^

-274℃

2015.10.03 16:35:49
*.184.220.166

하루 종일 집에만 있던차에 탑승할께요 ^^

Odin2ex

2015.10.03 16:51:26
*.228.76.203

탑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97
131515 장비 교체 고민입니다... [9] 푸헐랭 2015-10-03 729
131514 보드라인 좀이따가 가려고하는데 고글 등 살만한게 [1] 꼬냥이12 2015-10-03 821
131513 flux dm 가격 어떻게 되나요? [6] 귀마까 2015-10-03 871
131512 지산리조트 연차적용 질문드립니다! [1] 뭉띵또로윙 2015-10-03 521
» 장비조합 괜찮은지 부탁드립니다. [8] Mr황 2015-10-03 813
131510 여성데크 문의드려용 [6] 밍밍 2015-10-03 926
131509 여자 보드복 골라주세요 (사진있어요) file [12] 리라 2015-10-03 1355
131508 리듬스노우 계신분들 여자옷 살만한거 많나요? [2] MericiAngela 2015-10-03 941
131507 바라클라바 브랜드추천점요ㅜ [4] 달콤한남 2015-10-03 976
131506 Zion 데크 플렉스 어떤가요.? [2] 보더ㅎㅕㄴㅣ 2015-10-03 631
131505 직구로 구매한 바인딩과 궁합맞는 부츠를 찾습니다. [5] 저하늘너머 2015-10-03 932
131504 파워텍터 엉덩이+무릎보호대 질문좀드릴게요 [12] 무주가는길 2015-10-03 1225
131503 번 마콘 질문입니다 [8] CMYK♡ 2015-10-03 759
131502 바인딩 각도 문의 [17] 보드입문중 2015-10-03 1414
131501 엣지백의 장단점이 뭔가요?? [21] Engineer 2015-10-03 1460
131500 학동일대 보드샵 앞 대로에 주차가능한가요? [5] 귀차니곰 2015-10-03 1005
131499 돈지암셔틀요 [9] 초보™ 2015-10-03 609
131498 여성 라이딩용 데크 추천좀 해주세영~ㅎㅎ [12] Hello쩡 2015-10-03 1473
131497 더블 보아 부츠를 찾습니다 도와주세요 [11] 별립 2015-10-03 1053
131496 제가 팀투 255 와 말라 250 사쥬... [9] 안녕김작가님 2015-10-03 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