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운드 후드 좋은가요??


바운드꺼는 비싸드라구용........


또 좋은 후드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엮인글 :

종이비행기:)

2015.10.03 23:52:09
*.70.55.173

엘나스 후드 퀄리티 좋다 들었고요 올해도 나왔는지는;;;. 지금 먼든 세일 소식 있네요

특급낙엽이야

2015.10.04 00:01:42
*.39.36.146

바운드후드 질 좋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51
131532 라이드 berzerker 데크 타보신분 계신가요?? [2] FC-X 2015-10-04 573
131531 편한 부츠는 어떤 느낌일 말하는걸까요.. [9] stuckin 2015-10-03 879
131530 신상 데크 왁싱 하시나요? [16] 스로보단 2015-10-03 1220
» 후드 질문이요~ [2] 토이김 2015-10-03 648
131528 보호대 질문드립니다! [16] 일레기 2015-10-03 906
131527 보드부츠 열성형..ㅋ [5] 보더욱이 2015-10-03 2998
131526 시즌권 문의입니다 [4] DGR 2015-10-03 720
131525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사이즈질문 [3] 참아보려해 2015-10-03 720
131524 에덴 시즌권 사진등록 [7] 부산놈 2015-10-03 753
131523 입문장비 문의합니다.. [9] antaresgod 2015-10-03 619
131522 1415 일렉트릭 고글 가지고 계신분... [1] 일렉 2015-10-03 896
131521 바인딩, 부츠 인데요 [3] 조치원발발 2015-10-03 639
131520 크로니 옷 괜찮나요‥ [5] 정재욱84 2015-10-03 1066
131519 파워텍터 질문드립니다. [15] 발로탄다 2015-10-03 1004
131518 버튼 말라비타.직구. [6] 두부남 2015-10-03 787
131517 파워텍터 보호대 사이즈 진짜 애매하네요 ㅋㅋㅋ [7] Engineer 2015-10-03 1219
131516 신상 dm 쓰시는 분 부츠 머 신으시나요 [2] ★장군 2015-10-03 847
131515 장비 교체 고민입니다... [9] 푸헐랭 2015-10-03 729
131514 보드라인 좀이따가 가려고하는데 고글 등 살만한게 [1] 꼬냥이12 2015-10-03 821
131513 flux dm 가격 어떻게 되나요? [6] 귀마까 2015-10-03 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