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니까 수원쪽은 안보이던데욤


영통이나 청명이나 이쪽에는 버스가 없는건가요? 헛..ㄷㄷㄷ



엮인글 :

데지사마

2015.10.04 01:41:49
*.186.71.56

수원은 없는것같네요

warp

2015.10.04 07:15:10
*.198.7.226

하나레져에서 운행합니다. C노선.

http://shop.varonet.co.kr/marketImg/high1/_notice/hnr.htm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83
131551 10년된 데크 문제없나요? 고수님들!!!! [10] 뭉치도리 2015-10-04 942
131550 데크 길이 질문 [6] 궁금해요 2015-10-04 666
131549 직구 질문한번 던져봅니다.;;; [4] 앤드 2015-10-04 777
131548 초보 장비질문입니다! [3] 인보리 2015-10-04 523
131547 하이원 전주 익산지역 셔틀 문의 [8] Hee0 2015-10-04 611
131546 아이엑스나인3 고글렌즈가이상해요.. ㅠ.ㅠ [17] 바람불어좋은날 2015-10-04 1037
131545 네델란드브랜드 바탈레온 시스템 문의 [15] yOeL 2015-10-04 1029
131544 하아 고민입니다.. ㅠ (보드복) [4] 이쓰 2015-10-04 1013
131543 왁싱 순서.... 궁금합니다.. [10] 리빙빙 2015-10-04 1063
131542 초보가 초보를 입문시키려다 보니 장비가 막막하네요.. [15] Dwon 2015-10-04 1093
131541 초보 탈출기 장비 여러 질문 드립니다. 고수님들 답변 부탁해요. [6] 꿘기 2015-10-04 824
131540 초보 장비 질문입니다. [9] 인동 2015-10-04 730
131539 왁싱 [14] dal32 2015-10-04 1450
131538 바인딩질믄입니다.ㅠ [1] dal32 2015-10-04 555
131537 이번 시즌 장비 고민입니다.. [3] 재도리 2015-10-04 569
131536 짝발일때 어느쪽에 부츠사이즈 맞추시나요? [10] WinterisComing 2015-10-04 881
131535 파워텍터 사이즈 질문드려요. [3] 필살드립 2015-10-04 720
» 수원은 하이원 셔틀 어디서 탑승하나요?? [2] 그트요정 2015-10-04 585
131533 데크 질문드려요 [4] AkMong 2015-10-04 590
131532 라이드 berzerker 데크 타보신분 계신가요?? [2] FC-X 2015-10-04 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