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올해 장비를 처음 구매하여 세팅해 봤습니다.

그런데 보통 지금같이 비시즌(또는 시즌전)에는 데크와 바인딩을 결합한 상태로 보관하나요? 아니면 따로 따로 보관하시나요?

보통 어떻게들 많이 보관하세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__ )

엮인글 :

퐈리

2015.10.04 22:51:13
*.111.18.250

데크와 바인딩을 분리해서 보관하시구요. 습기가 없는 그늘진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이유는 데크 엣지에 녹이 스며들지 않게 해야하기 때문이죠 습기먹는 방부제같은것을 데크비닐에 같이 넣어 보관하면 좋구요 데크는 캠버가 죽지 않게 벽에 기대어 일자로 세워 두시는 방법도 있고 데크걸이를 사셔도 좋습니다 또한 보관시에 베이스 보관 왁싱은 필히 해줘야합니다.

clous

2015.10.04 23:10:19
*.117.162.52

세팅 하셨으면 그냥 두시고, 시즌 마친 후에 분리해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k0NG

2015.10.05 01:36:16
*.249.82.201

따로보관하구요
데크는 왠만하면 눕혀서 보관합니다.

종이비행기:)

2015.10.05 02:00:21
*.106.98.241

꼭!! 분리해서 보관하세요.

따부기

2015.10.05 02:49:27
*.128.221.102

분리하세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28
131611 11월 미국블프때... [1] 맨날심심해 2015-10-05 622
131610 중고나라에서 데크바인딩을 샀는데.. 어떤지요ㅜㅜ file [9] 쑤라 2015-10-05 1278
131609 셋백 관련 질문드립니다 [2] 쯔보 2015-10-05 854
131608 웨스트비치 브랜드 어떤가요? [2] 도니도니얌 2015-10-05 721
131607 하이원 교통 시즌권 어떻게 구입하나요? [5] 개장은언제 2015-10-05 864
131606 라인딩 데크 사이즈 부탁 드립니다 !!!!! [10] Nagari 2015-10-05 796
131605 1415 데크 추천해주세요! [8] 인동 2015-10-05 787
131604 엘월 ( L1 ) 자켓 및 바지 색상 선택 질문드려요!! 부츠랑 모든 사진 첨... file [12] 조조쒸 2015-10-05 3731
131603 플럭스 DM요 [13] 짱쥐 2015-10-05 1112
131602 혹시 아날로그 팬츠 입으시는 분 질문좀요ㅠ [5] 보딩쉪 2015-10-05 635
131601 버튼 바인딩 질문 드립니다!!! 아싸보드당 2015-10-05 543
131600 플럭스 비인딩 + 버튼 디스크 가능? [6] JussiOksanen 2015-10-05 700
131599 번 핼멧 + 바라클라바 조합 문의 [6] simsimfree 2015-10-05 1049
131598 티몬 하이원 시즌권 전화번호 [1] DynaLizzy 2015-10-04 754
131597 flux dl [5] 아크엔젤 2015-10-04 787
131596 바인딩 부츠 사이즈 조언 구합니다 [4] 밥태기 2015-10-04 551
131595 northarts transit 질문해요~!! file [1] SeungLee 2015-10-04 609
131594 데크+바인딩+부츠 궁합 문의드려요~ [14] 소년 2015-10-04 625
131593 나이키 보드부츠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8] Thehundreds 2015-10-04 1278
» 데크 보관 질문 [5] 팬듈팬듈 2015-10-04 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