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고글을 하나 사보려고 준비중입니다.

우선 가장 중요시하는것은 시야입니다 물론


8만원 이하의 고글로 생각하고 있는데

우선 가시권에 들어온 모델은 ix-3, ix-2, eg2, egb2, 애쉬버리 워록 정도입니다.


그런데 검색하던중에 지로고글들은 칼자이즈 렌즈를 쓴다고 하더라구요

blok이라는 모델의 경우 아마존 기준 45달러까지 있었고

국내 아시안핏으로 나온 모델역시 9만원대 위에 언급한 모델들과 가격대가 비슷했습니다.

인터핏이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코가 높은 편이라 직구로 인터핏 하게 되면 7만원대정도 까지 나오기도 하구요


국내에서는 자주 보이지않던 회사이긴한데

안경의 경우 칼자이즈렌즈쓰면 다른거는 못쓴다고 하실정도여서 마음이 기우는중입니다.


지로고글 쓰시는분들 타 브랜드 대비 렌즈가 괜찮나요?


엮인글 :

민스™

2015.10.08 14:31:14
*.36.159.162

저도 코가 높은편이고 큰편이라 인터핏으로 지로고글 샀는데 만족하고요 코는 남지도 눌리지도 않게 코에 딱 닿는 정도네요 만약 뜨는 느낌이면 지스킷 붙이려고요

★등대지기★

2015.10.08 16:28:46
*.102.3.5

저도 오늘 지로블록 질럿는데 ㅋㅋ 렌즈가 대박좋대요~ 전 아시안핏으로 7마넌대에 구매완료 햇어요~

하늘_92

2015.10.08 16:30:38
*.109.193.127

혹시 물건수령하시면 렌즈에대해서 비교해주실수있을까요?


칼짜이즈니까 좋겠지 라는 말만 있고 직접 쓰시는분은.못뵌거같아요

★등대지기★

2015.10.08 16:32:24
*.102.3.5

전 주변에 쓰는사람이 강추해서 사는거라서요(온갖 고글 다 써본애가 랜즈가 오클리급이래요) 그래서 믿고 삿으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36
131891 식상하지만 데크길이 답변드려요^^; [7] 김기환_935115 2015-10-08 690
131890 스키티즈 자이론 데크에 플럭스sf 색 조합 어떤게 좋을까요? [4] 홍병장 2015-10-08 817
131889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2] 아비백 2015-10-08 518
131888 렌탈샵에서 버즈런 보아부츠 신어보고 너무 편해서 샀는데.. [10] 유주파팡 2015-10-08 1184
131887 머리 두께 59cm 의 절규... ㅠㅠ [16] 3번째시즌 2015-10-08 1058
131886 왕싱키트요? [5] 짱쥐 2015-10-08 528
131885 내일 웅플 상단 오픈 하는지 아시는분~~ [6] 엠리스 2015-10-08 609
131884 토코바이스 질문 [4] 혼자탄다 2015-10-08 728
131883 익스트림왁스 공구 요번에도 진행하나요? [24] 하얀발. 2015-10-08 1782
131882 일본 구매대행 어디가 좋은가요?? [10] 구로동꽃다방 2015-10-08 868
131881 하이원 취소하고 용평갈려는데요 2차판매없나요? [9] 무이원 2015-10-08 781
131880 여러분들은 차량 데크 어떻게 넣고 다니는지요? [15] 낙엽줍는보더 2015-10-08 931
131879 휘팍 인근 펜션... [1] 또리` 2015-10-08 854
131878 하이원 1박 2일 리프트권이 가격이...? [2] 조조맹덕 2015-10-08 711
131877 휘팍 블루동 락커 질문드립니다.. [9] pecan_nv 2015-10-08 939
131876 왁싱세트 직구문의 [7] 적야 2015-10-08 787
131875 첫 장비 추천좀 부탁드려요ㅠ [2] 마스토니 2015-10-08 521
131874 카가야킹 DVD 질문있습니다! [4] H9 2015-10-08 1026
131873 8일 목요일 학동가려고합니다 고글 세일하는곳 추천좀 [5] 꼬냥이12 2015-10-08 799
» 지로 고글에 대해서 [4] 하늘_92 2015-10-08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