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드 부츠 기준으로 7이면 어느정도하드한건지
유명한부츠 예를들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 )
인사노 (플렉스9)는 드라이버x급이다? 탈론급이다?
트라이던트 (플렉스8)은 이온 등등
이런느낌으로 부탁드립니다
인기있는부츠가아니라서 정보가 없네요 감사합니다
엮인글 :

씨드군

2015.10.11 01:46:23
*.115.129.96

저는 15/16 라이드 퓨즈 구매했습니다.

전 부츠는 말라뮤트신었었고요.


올시즌 신어본 부츠론

플로우 탈론 / 플로우 하이라이트 / 버튼 이온 / 버튼 드라이버x / 살로몬 말라뮤트 / 나이트로 셀렉트

디럭스비셔스 / 디럭스 엠파이어


이정도 신어봤습니다.

라이드 퓨즈는 인사노나 트라이던트보다는 플렉스가 낮은걸로 압니다.(가성비론 좋습니다.)


비교해보면,(개인기준)

라이드 퓨즈 하고 다들 비슷한 플렉스 였고,

좀더 하드한 부츠라고 느낀게, 말라뮤트, 드라이버X정도 였고 나머진 다 비슷했습니다.


근데 말라뮤트 안사고 라이드퓨즈 산 이유는 제발엔 피팅감이 훨씬 좋았습니다.(나이트로 셀렉트도 좋았습니다.)

고민해보면, 무조건 깁스같은 부츠보다는 하드하면서 내발에 피팅감좋은 부츠가 정말 맞는거라는 느낌이 드네요.

이누이누

2015.10.11 08:06:02
*.149.193.160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24
132071 손목보호대 하는게 좋을까요.? [23] 배덕 2015-10-11 1552
132070 전동드릴 바인딩 탈부착 편한가요? file [15] 하얀발. 2015-10-11 1218
132069 지산에 셀프왁싱 장소 있나요? [4] 까칠칠 2015-10-11 936
132068 지산과 오크밸리 [6] 당근주세용 2015-10-11 792
132067 비발디 가는길요 [2] 별이되어라 2015-10-11 623
132066 L1 자켓 색상 투표좀 해주세요 file [16] Houser-J 2015-10-11 1214
132065 부츠와 바인딩 조합좀 가능한지 알려주세여 [4] 일산비글 2015-10-11 615
132064 옥세스 오더 가격이 궁금합니다. [22] NovtoMar 2015-10-11 1576
132063 발 작으신 남성분들 [9] 택사마 2015-10-11 850
132062 바인딩에 led를 장착하고 싶은데요! file [9] 설빙보단카빙 2015-10-11 1307
132061 올라운드덱 선택은?ㅠ [10] 경호_942128 2015-10-11 1809
132060 오크밸리 가시는분들은 [5] hyor 2015-10-11 770
132059 1415 nx2gt랑 퓨즈gt랑 차이 많이 날까요?? [1] 인상펴라 2015-10-11 716
» 라이드 부츠 플렉스 질문입니다 [2] 이누이누 2015-10-11 1063
132057 중고로 구입한 데크 샵에서 왁싱 가능한가요? [8] 대스님 2015-10-11 964
132056 인서트홀 6개짜리 바인딩 [7] 죽어있는캠버 2015-10-11 944
132055 파크 질문 [8] 허보더2 2015-10-10 747
132054 드래곤 apx와 d1 [5] 배덕 2015-10-10 996
132053 붓아웃질문드립니다~ [3] [몽돌이] 2015-10-10 669
132052 해머 커스텀 주문 시, 노즈~테일 플렉스 질문입니다. [17] 이클립스♠ 2015-10-10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