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극한의 귀차늠으로 

인업고를 사용하고 싶은데 비싼건 부담이되고 


퓨즈는 직구시 18~9만원 정도면 구매가능할거 같고 


nx2gt는 관세 범위가 넘더라구요 

가끔 관세 안으로 구입가능한 물건이 나온건 봤는데

가끔나오는 물건은 26만원 정도면 구매 가능할거 같은데 

물건이 안나오니...


국내에서 사지는 가격차이도 만히 나서 너무 비싸고 


그래서 


퓨즈가 배송비 포함 18~19정도면 저렴하고 합리적인거 같은데...



f2카본 166w에 쓸려고 하거든요 ...


차이가 많이 날까요?

엮인글 :

딸기2

2015.10.11 10:58:59
*.62.229.99

12/13 nx2-gt 사용자임다.
휴즈는 모르겠고 m9에서 업글하였는데요..
확실히 가볍고 잘잡아줍니다.
역시 돈값은 합니다.
전 판테라에 장착중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88
132071 손목보호대 하는게 좋을까요.? [23] 배덕 2015-10-11 1552
132070 전동드릴 바인딩 탈부착 편한가요? file [15] 하얀발. 2015-10-11 1218
132069 지산에 셀프왁싱 장소 있나요? [4] 까칠칠 2015-10-11 936
132068 지산과 오크밸리 [6] 당근주세용 2015-10-11 792
132067 비발디 가는길요 [2] 별이되어라 2015-10-11 623
132066 L1 자켓 색상 투표좀 해주세요 file [16] Houser-J 2015-10-11 1214
132065 부츠와 바인딩 조합좀 가능한지 알려주세여 [4] 일산비글 2015-10-11 615
132064 옥세스 오더 가격이 궁금합니다. [22] NovtoMar 2015-10-11 1576
132063 발 작으신 남성분들 [9] 택사마 2015-10-11 850
132062 바인딩에 led를 장착하고 싶은데요! file [9] 설빙보단카빙 2015-10-11 1307
132061 올라운드덱 선택은?ㅠ [10] 경호_942128 2015-10-11 1809
132060 오크밸리 가시는분들은 [5] hyor 2015-10-11 770
» 1415 nx2gt랑 퓨즈gt랑 차이 많이 날까요?? [1] 인상펴라 2015-10-11 716
132058 라이드 부츠 플렉스 질문입니다 [2] 이누이누 2015-10-11 1063
132057 중고로 구입한 데크 샵에서 왁싱 가능한가요? [8] 대스님 2015-10-11 964
132056 인서트홀 6개짜리 바인딩 [7] 죽어있는캠버 2015-10-11 944
132055 파크 질문 [8] 허보더2 2015-10-10 747
132054 드래곤 apx와 d1 [5] 배덕 2015-10-10 996
132053 붓아웃질문드립니다~ [3] [몽돌이] 2015-10-10 669
132052 해머 커스텀 주문 시, 노즈~테일 플렉스 질문입니다. [17] 이클립스♠ 2015-10-10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