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동호회말고 따로 단톡방 같은것도없고 원래 이런 분위기의 스키장인가요 ?

엮인글 :

superteam

2015.10.11 07:15:06
*.100.52.176

저도그런게좀있었으면해요...

시흥시콧간지

2015.10.11 08:41:58
*.62.173.148

솔로보딩이 많은가보죠ㅋ 저도 오크로 가요

곧프로

2015.10.11 10:24:26
*.33.165.27

스키장 가면 사람이 적지 않은데
한데로 모아지는 분위기는 아닌 것 같아요
그러나 잘 찾아보시면 동호회 몇 군데 있긴합니다 ㅎㅎ

데톨

2015.10.11 14:32:43
*.85.222.172

일단 오크밸리 다니는분들이 많이 없고 동호회 위주로 다니는거 같더라고요

키다리슈퍼맨

2015.10.29 22:13:28
*.52.81.11

맞아요. 그래서 저는 올해 4시즌째인데 동호회가입했습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88
132071 손목보호대 하는게 좋을까요.? [23] 배덕 2015-10-11 1552
132070 전동드릴 바인딩 탈부착 편한가요? file [15] 하얀발. 2015-10-11 1218
132069 지산에 셀프왁싱 장소 있나요? [4] 까칠칠 2015-10-11 936
132068 지산과 오크밸리 [6] 당근주세용 2015-10-11 792
132067 비발디 가는길요 [2] 별이되어라 2015-10-11 623
132066 L1 자켓 색상 투표좀 해주세요 file [16] Houser-J 2015-10-11 1214
132065 부츠와 바인딩 조합좀 가능한지 알려주세여 [4] 일산비글 2015-10-11 615
132064 옥세스 오더 가격이 궁금합니다. [22] NovtoMar 2015-10-11 1576
132063 발 작으신 남성분들 [9] 택사마 2015-10-11 850
132062 바인딩에 led를 장착하고 싶은데요! file [9] 설빙보단카빙 2015-10-11 1307
132061 올라운드덱 선택은?ㅠ [10] 경호_942128 2015-10-11 1809
» 오크밸리 가시는분들은 [5] hyor 2015-10-11 770
132059 1415 nx2gt랑 퓨즈gt랑 차이 많이 날까요?? [1] 인상펴라 2015-10-11 716
132058 라이드 부츠 플렉스 질문입니다 [2] 이누이누 2015-10-11 1063
132057 중고로 구입한 데크 샵에서 왁싱 가능한가요? [8] 대스님 2015-10-11 964
132056 인서트홀 6개짜리 바인딩 [7] 죽어있는캠버 2015-10-11 944
132055 파크 질문 [8] 허보더2 2015-10-10 747
132054 드래곤 apx와 d1 [5] 배덕 2015-10-10 996
132053 붓아웃질문드립니다~ [3] [몽돌이] 2015-10-10 669
132052 해머 커스텀 주문 시, 노즈~테일 플렉스 질문입니다. [17] 이클립스♠ 2015-10-10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