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한국에 와서 이 문제가 발생하니 상당히 처리하기 곤란하더군요...
각설하고...
1. 비코어는 국내 비코어 물품 및 해외 버튼 지정딜러 샵(버튼 닷 컴)에서 구입한 물건에 대해
본사 워런티와 같이 1년간 무상 A/S 및 A/S 적용을 해준답니다.
!!!!! <-- 단 : 해외 물품 구입시..반드시 영수증을 갖구 오셔야 하구요.. 캐나다에서 들어오시는 분 첨에 살대 영수증 2개 받으세요 (1개는 택스리펀용, 1개는 워런티 적용을 위한)
2. 유상 A/S 부분에 대하여 비코어 및 일본 버튼 은 전세계 지정딜러에서 산 제품이 아닌경우에
본사 지침에 따라 유상 A/S 책임이 없는걸로 되었습니다...
병행을 사시는 분들은 이 점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상 A/S 에 대한 책임이 비코어, 일본 버튼 2곳 다에 없습니다..
병행에 관한 A/S 는 사신 샵이나 본사에 문의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전화 받으신 모든 비코어 관계자분들은 친절하시더군요..
마지막으로 가장 많이 도와준 버튼 재팬에 XX오 씨에게 감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