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셀프왁싱..?

조회 수 944 추천 수 0 2015.10.13 18:22:46

작년에 데크 사서 타다가  데크만 보관중입니다.  왁싱은 한번도 안했어요~

이번 시즌 시작 전 셀프왁싱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하다가 망하신 분 계신가요??

처음해도 잘 할 수 있을까요??

손재주가 없어서 걱정이네요 ㅋㅋ

그리고 여자가 혼자해도 안힘들까요? 동영상 보니까 엄청 힘줘서 하는 것 같던데...ㅠㅠ

 

 

엮인글 :

인동

2015.10.13 18:25:00
*.121.138.148

저도 오늘 셀프 왁싱 킷 살려고...어려군대 후기랑 돌아봤는데요..

다림질하시다가 옷 태워먹으시거나 옷 누렇게..된적 없으시면 ...충분하실듯요

정재욱84

2015.10.13 18:25:30
*.62.212.79

https://youtu.be/YFp4X5Ivixs
이렇게하심되겠어요

인동

2015.10.13 18:26:07
*.121.138.148

좋은정보 감사요.^.^

 스크래퍼 할떄가 굿

wirror

2015.10.13 19:25:27
*.129.31.41

ㅡ,,ㅡ 후.... 훌륭하네요..

뇌우주의보

2015.10.13 21:00:56
*.29.118.60

조...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울트라슈퍼최

2015.10.13 18:51:33
*.122.242.65

하다 딱히 망할건 없어요.

다리미로 태워먹지만 않으면 뭐 망가질 것도 없고요.

그런데...

요령 없으면

왁스가루가 막 여기저기 막 그냥

바닥이 미끌미끌 막 그냥

왁싱의 잔재들이 며칠씩 막 그냥

그렇습니다...

쭈루네

2015.10.13 19:27:07
*.8.191.103

셀프왁싱은 망하면 약간 이상할정도죠...ㅎㅎㅎ그만큼 쉽습니다. 다리미온도 조절 잘 하셔서 베이스만 안 태워 먹음 돼요^^

도로도로시

2015.10.13 23:09:37
*.15.244.185

쉬워요 넘 겁먹지마시고 하심되요
다리미바닦에 스팀구멍 없는 다리미 + 왁스 +자동차 성에제거기 + 다이소 천원 솔 + 오랜지성분 드러있는 스티커 제거제만 있음 충분해요
왁싱 방법은 검색하심 다 나와있어요

별립

2015.10.14 11:03:24
*.88.93.247

다리미로 왁스를 너무 균일하게 펼치겠다는 상념만 버리시면 의외로 간단합니다

다만 긁어내는게 문제일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03
132306 바인딩 추천좀해주세용~~ [9] 야룰루 2015-10-13 637
132305 지산에서 쉴만한곳? 숙소? 뭐 있을까요? [6] Youwish 2015-10-13 761
132304 장비얘긴아니지만 혹시 손목 다쳐보신분계신가요? [19] 야룰루 2015-10-13 780
132303 드래곤 트렌지션 고글 질문입니다. [2] porpoly 2015-10-13 815
132302 왁싱에 대해 질문드려요 [4] 오발v 2015-10-13 593
132301 트릭 데크 길이 문의드립니다. [8] 오징어턴 2015-10-13 705
132300 베이스를 어디로 할지 고민이네요 ^^ [12] 빡줵 2015-10-13 781
132299 지산 소형 락카에 데크2장 부츠1개 들어갈까요? [8] Hs.K 2015-10-13 760
132298 휘팍락카 장소랑가격 질문이요.. [2] 홍꾸 2015-10-13 783
132297 하이원 시즌락커 경쟁 심한가요?? [3] 빨간앵두 2015-10-13 825
132296 데크백이 보관에 불리한가요?? 어때요?ㅍ [4] 데크백궁금해용 2015-10-13 788
132295 보호대 뭐 쓰시나요? [27] 종이비행기:) 2015-10-13 1270
132294 휘팍 락커 고민중입니다. [7] 경주최씨 2015-10-13 783
132293 플랫킹이 올라운드인가요? [9] Zephyros 2015-10-13 981
132292 비씨스트림 라이더스스펙 궁금합니다~ [8] 레프트핸더 2015-10-13 2597
» 셀프왁싱..? [9] 초보다요 2015-10-13 944
132290 플로우 nx2 gt 하브 바인딩 질문입니다 file [9] 인동 2015-10-13 927
132289 슬턴3 카빙7 정도비율 바인딩하나 추천해주세요~! [7] 혁이 2015-10-13 826
132288 끌올 ㅠㅠ 붓아웃 장비조합좀 .. [12] 조선쓰레기 2015-10-13 796
132287 회원님들 보관왁싱 언제 벗기시나요?? [5] 부산놈 2015-10-13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