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나사풀너서 힐컵 최대한 앞으로 당겼는데 뒤로 밀려있네요
더이상 방법이 없는 건가요?
한 2cm정도 뒷꿈치가 더 나와도 크게 차이는 없겠죠?
엮인글 :

막걸리나♡

2015.10.16 09:48:12
*.162.105.121

디스크도 가로가아닌 세로세팅하신건가요?

그래도안맞다면 바인딩사이즈를 큰걸사신것같네요..

DeLReY

2015.10.16 10:57:13
*.104.153.85

사이즈는 맞구요

디스크 가로 세팅만 되요

세로로 하면 피스 2개 밖에 박을 수 없네요

어떻게 이렇게 만들 수가 있는지...다른 건 다 좋은데 이런 부분이 아쉽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80
132490 바인딩부츠추천바랍니다 [10] kkan 2015-10-16 825
132489 아랫분 글보고 갑자기 궁금해서요 올그라운드 최고장비는 뭔가요? [12] 빨간앵두 2015-10-16 1507
132488 고글 입문 질문드려요 [8] 어태기 2015-10-16 1047
» 나이트로 팬텀 바인딩 쓰시는 분 센터링 맞나요? [2] DeLReY 2015-10-16 814
132486 바인딩 사이즈 관련 고견 부탁드립니다. [5] 익사마 2015-10-16 943
132485 바인딩 사러 갈건데 데크랑 부츠도 들고 가야 할까요?? [4] hotto 2015-10-16 634
132484 데크 탑시트 투명 코딩 질문입니다~~ [4] 갓써코 2015-10-16 792
132483 라이딩 장갑 질문 드려요~!!! [7] 건이_903498 2015-10-15 975
132482 32부츠 질문이요 ㅜ [8] 냉이몬 2015-10-15 927
132481 포우 칸트 [8] FullBurst 2015-10-15 1694
132480 파X브쿤 후드를 살려는데요 [2] 무이원 2015-10-15 632
132479 주말 기준 인파 하이원vs웰팍 어디가 더 많나요?? [6] 투어너어 2015-10-15 1162
132478 크로스파이브 구매처 [3] 핵전투보더 2015-10-15 757
132477 초보때부터 고가의 데크로 시작해보신분 있나요?ㅎㅎ [38] 엑취 2015-10-15 1543
132476 TOKO T8 다리미 직구가격 10~11만원 정상인가요? [13] 하얀발. 2015-10-15 2270
132475 여성용 데크는 따로 있나요~?? [11] SeongJ 2015-10-15 784
132474 하이백 로테이션 하시나요? [8] DeLReY 2015-10-15 1277
132473 유니온 컨택 직구로 사면 수리는 어떻게 하나요? [8] 도시탈출 2015-10-15 827
132472 부츠 고민고민 발등이 너무 아파요 [3] DynaLizzy 2015-10-15 1062
132471 데크에 아무 바인딩이나 쓸 수 없는건가요?? [4] SeongJ 2015-10-15 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