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데크도 연기되서 10월 4주차.....
바인딩도 2차입고분.....
제 장비는 언제 올까요....또르르르
망했어요 ㅠ
엮인글 :

햇빛윤

2015.10.17 12:42:25
*.230.204.132

아직 시즌 시작도 안되었는걸요....토닥토닥...ㅎㅎㅎ


늦게 받는만큼 기대또한 커져서....받으면...완전 날라갈꺼예요...지름인증 해주세요.....ㅎㅎㅎ

GrizzLy

2015.10.17 12:59:40
*.36.132.190

넵..... 데크 오면 할 일이 많은데 ㅠ 시간 모지랄까봐 걱정이네요

유블리

2015.10.17 13:10:00
*.13.202.216

제 데크는 11월 추가입고... 또르르 ㅠㅠ....

무주가는길

2015.10.17 13:52:07
*.223.23.114

아...전왁스가 안와서 길들이기 왁싱도 못하고
있어요ㅎ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969
127452 아 오늘 왠지... 짜증이..... [23] 사미집 2015-10-17 3 861
127451 다들 겨빨파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데 지름 인증이나 하고 있네요.... file [20] FC-X 2015-10-17 6 1500
127450 오늘 겨빨파에 계시는 분들~!! file [2] JJOON™ 2015-10-17   1143
127449 이 근처인거 같은데.......... [2] 레브가스 2015-10-17 1 933
127448 간만에 족발에~~ file [7] 솜이아빠 2015-10-17   979
127447 모두가 겨빨파를 갈 때 file [5] grindays 2015-10-17 3 1303
127446 헐 차 엄청 막히네요~~ㅠㅜ [1] 햇빛윤 2015-10-17   642
127445 [지름인증] 카드값아 날용서해줭ㅜ file [9] 구름름 2015-10-17 2 1386
127444 나눔[애견 빗 셋트] 당첨자 file [3] 사미집 2015-10-17 1 776
127443 첫 학동 입던 합니다 [10] 참다랑어뱃살 2015-10-17   1009
127442 모두가 겨빨파를 갈때 file [5] 이클립스♠ 2015-10-17   1289
127441 요 밑에 [지름정보] 에 대한 인증 file [16] 워니1,2호아빠 2015-10-17 3 1226
127440 다리미 질렀어요..!! file [8] 설빙보단카빙 2015-10-17   1190
127439 학동 눈팅하러갑니다용~ [2] 하얀발. 2015-10-17   725
127438 모두가 겨빨파를 갈때 file [3] 루나소야 2015-10-17   1100
127437 이거 관심있으신가요? file [36] 씨드군 2015-10-17 1 2119
127436 먹쇼) 휴일엔 짜왕요리사~!! file [8] 쪼꼬쥬스 2015-10-17 1 907
127435 겨빨파 출발준비 완료 file [11] 보라도뤼 2015-10-17   1213
127434 [지름정보] 디씨, 퀵실버, 나이키, 록시 file [18] 워니1,2호아빠 2015-10-17 1 1972
» 내 장비는 어디에.... [4] GrizzLy 2015-10-17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