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2인용으로 스키하우스 생각중입니다.


구 스키보관소는 실내 인것같은데 곤돌라가 야외는 글이 간혹 보이네요


곤돌라 탑승장이 야외라면 부츠가 언다는게 정말인가요...?

엮인글 :

sweetyj

2015.10.18 01:41:52
*.223.15.76

곤돌라 탑승장 뒤에 있는데 야외는 아니에요~

아싸보드당

2015.10.18 12:18:35
*.36.146.63

실내입니다 ㅋㅋ

pecan_nv

2015.10.18 18:47:25
*.223.15.211

그렇군여.. 신발이 언다는 얘기는 아닌가보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40
132626 카빙 자세에 대한 질문입니다 file [11] 계란반숙 2015-10-18 2916
132625 수도꼭지 그려져있는 브랜드는어딘가요? [2] 야룰루 2015-10-18 947
132624 구피레귤러 관해 궁금합니다 [11] 대추아빠 2015-10-18 924
132623 오늘 초보 학동가서 장비 구입할려합니다(도움필요해요) [5] 가서스 2015-10-18 996
132622 번 헬맷 고리 문의 [1] 마동이 2015-10-18 780
132621 장비구매 첫경험 해보렵니다..도와주세요~ [14] 일백가지시간 2015-10-18 1053
132620 지산 파크 운영 시간좀 알려주세요^^ [1] Feclaz 2015-10-18 509
132619 프로토콜 데크와 관련해서 [2] 프렌디아 2015-10-18 1218
132618 풀티탄해머데크 1516 MATRIX ESCAPE TI 아시는분있나요? [4] 마스터호 2015-10-18 1724
132617 http://www.snowinn.com/ 여기사이트 다리미가 품절이네요 ㅠㅠ [4] 하얀발. 2015-10-18 1278
132616 구미 보더분들~~~~ 소리질러~~~~ [14] kals87 2015-10-18 1026
» 휘팍 락커 질문드립니다.. [3] pecan_nv 2015-10-18 813
132614 휘팍 시즌권 팔아보신분... [3] 다이나믹보더 2015-10-18 792
132613 유니온 컨택 바인딩 마지막 질문이요 [7] 구로동꽃다방 2015-10-18 994
132612 왁스 종류와 잡다한 질문입니다! [4] 인동 2015-10-18 1211
132611 라이딩 데크 추천과 길이 부탁드립니다 [8] 알래스카불곰 2015-10-17 1117
132610 질문바꿀게요~여자사람 DM or 에스카페이드 선택부탁드려요 [8] ☆CHERYLMAAS 2015-10-17 936
132609 바인딩 선택이 가장 어렵네요.. [11] 구로동꽃다방 2015-10-17 1006
132608 부츠질문좀 하겠습니다 [3] 에스투니앙 2015-10-17 722
132607 조합 질문이요! [2] 보드한번타봣음 2015-10-17 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