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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엣지각을 더 세워서 턴호를 작게 그릴려구요
급사에서 턴시 어떻게든 속도를 제어해야됩니다..
산돌기(산방향으로 올라가서 속도를 제어를 하던지)를 해서 속도를 제어하던지
아님 엣지를 세워서 설면과의 저항으로 인한 속도를 제어를 하던지 아님 테일을 슬립을 내서 속도를 제어하던지
산돌기로 제어시 슬롭이 넓어야 턴이 가능합니다..슬롭 선정에 제한이 발생하죠..
테일 슬립으로 속도 제어시 이건 제가 하고자 하는 방식이 아니라서.제외하구요
엣지를 세워서 속도를 제어하려고 합니다.
무릎을 필려고 하는건 평지에서 자세를 취해보면 구부리는것 보다..펴는게 엣지각을 더 세울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제가 아는 내용이구요.자세한건 고수분들이 답해주실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