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디럭스 알파 부츠 어떤가요?

라이딩 위주입니다.

사용중이신분이나 사용했던분 의견 궁금합니당.

엮인글 :

clous

2015.10.19 19:20:18
*.12.157.100

디럭스 라인업에서 제일 소프트합니다.

쭈루네

2015.10.19 19:21:24
*.8.191.103

답변 감사합니다. 나이키 줌포스에 비해 어떤가요? 줌포스보다 훨~씬 소프트한가요? 라이딩시 문제 될까요?

clous

2015.10.19 19:23:29
*.12.157.100

줌 포스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알파는 대체로 입문용이라 보시면 됩니다.

비슷한 가격대를 찾으신다면 이월제품중에 물건이 있기는 하네요.


http://hungrymall.co.kr/product/list.html?cate_no=566&sort_method=3#Product_ListMenu

쭈루네

2015.10.19 19:24:50
*.8.191.103

감사합니다. 도움많이 됐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6
132712 데크 왁싱하는 이유가 뭐죠? [9] 호기심보더 2015-10-19 1749
132711 최근에 플렛지 부츠 as맡기신 분 계신가요?? [3] 하루10번 2015-10-19 688
132710 플럭스 바인딩 [5] 대추아빠 2015-10-19 785
132709 앤썸에 맞는 바인딩과 부츠좀.. [6] 초보보더79 2015-10-19 784
132708 장비 조합 질문 드려요~! [1] o세피로스o 2015-10-19 569
» 디럭스 알파 부츠 어떤가요? [4] 쭈루네 2015-10-19 785
132706 혹시 휘팍 지난시즌 야간 시작일 아시는분 [2] 꽃보다스노보드 2015-10-19 609
132705 일렉고글소식이없네요 라이스도 [4] 드리프트윙 2015-10-19 731
132704 왁싱킷 해외직구 질문입니다 ㅠㅠ file [7] cocodream 2015-10-19 858
132703 지금 대명 시즌권 제일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곳이... 나라나라 2015-10-19 522
132702 14/15 에보(리볼버) 일반하고 LTD버젼 차이는 그래픽뿐인가요? file [3] 허걱사람살려 2015-10-19 783
132701 여자가 플럭스 DM 쓰면 버거워할까요? [15] Peter1004 2015-10-19 1049
132700 유니온 바인딩 나사 [3] JJH_940820 2015-10-19 1065
132699 웰팍 셔틀 질문이용 ㅠㅠㅠㅠ [7] 도라니 2015-10-19 550
132698 혹시 명동이나 충무로쪽 사시는 분 계신가요? 셔틀 문의 드립니다 [5] 밴드상 2015-10-19 591
132697 오비오 바지 슬림핏과 스트릿핏 어떻게 다른가요? [2] Houser-J 2015-10-19 1060
132696 나우 바인딩 사이즈 질문 [4] 18&life 2015-10-19 626
132695 구하기 힘든 오가FC 대신 다른 데크를 찾습니다. [18] 헝그리초보더 2015-10-19 1285
132694 바인딩 질문입니다 [7] 혀누씨 2015-10-19 572
132693 캬피타 나스/캐피타 울트라피어 [19] 마르콩 2015-10-19 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