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체중 증가제(매스) 추천

조회 수 1048 추천 수 0 2015.10.23 18:56:43
178에 58키로에요

남잔데 아무래도 좀 불쌍해보여요 ㅠ

보충제 중에 우선 체중증가 목적인 매스류를 먹어보려합니다
조언부탁합니다..

ㅡ추천제품
ㅡ이용팁
ㅡ주의할점
ㅡ이용후기 등
엮인글 :

파양파

2015.10.23 23:31:50
*.191.100.68

보충제 자체를 비추천합니다.

 

그냥 계란과 고구마 감자로 하는게 몸에 훨씬 좋아요...

 

 

보충제 문제가... 간에 부담이 많이 간다는거...

 

여드름도 생기는분 많구요

 

소화불량에 걸리는분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설사.....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탈모 입니다.

 

탈모가속화돼요...요샌 20대중반부터 벗겨지는분 많드라구요...

 

사람에 따라 틀리지만..

 

보충제는 정말 여러가지 부작용을 가지고있습니다.

공갈염소똥

2015.10.24 09:43:50
*.53.146.212

마네킹 몸매네요~ 처음엔 대부분 사이토게이너로 시작하더라고요. 유당이 제거되서 우유 소화를 잘 못시킨다면 더욱 잘 받을꺼예요. 저같은 경우에는 하루에 먹는 양에서 반만 먹고 운동했는데 확실히 자연식 보다는 편리하고 흡수도 잘되더라고요. 물론 체중도 잘 늘고요. 근데 윗분 말씀대로 이런게 몸에 좋을리가 없겠죠. 살살 운동 하시면서 6개월 정도 빡시게 드시고 어느정도 체중이 늘었으면 그 이후부터는 불편하더라고 자연식으로 서서히 변경해가는게 건강에 좋을 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648
34685 소니 디카는 소니 sd카드만 쓸 수 있는지요...? [6] nexon 2015-10-25 1085
34684 수제소시지 좀 추천해주세요. [4] 미친스키 2015-10-25 969
34683 기억안나는 병명?? 쇼핑관련.. [2] 다주상가 2015-10-25 834
34682 변산반도 횟집 추천 좀 해주세요! ㅋ [1] 어쩜 2015-10-25 711
34681 크롬 사용시 문의사항 file [2] 알파카빙 2015-10-25 3100
34680 묻고답하기에 사진이 안올라가요 ㅠㅠ 급해요 2015-10-25 577
34679 사진 올리기하면 에러가 발생해요. [2] 무면허운전 2015-10-25 730
34678 휴대폰 sd카드 추천해주세요 [4] 검은눈사람 2015-10-24 1814
34677 무주 삼거리 찜질방정보 아시는 분 [2] 김무주 2015-10-24 767
34676 법적으로 잘아시는분 ~도와주세요 ! [9] 베비슈 2015-10-24 1156
34675 전세세입자에게 집수리를 요구하는데요ㅜ [18] 채원별님 2015-10-24 5950
34674 노트5 아버지하나 사드릴려고 하는데 어디서 사는게 좋을까요? [1] Greeeeeeeee 2015-10-24 721
34673 이 영화?? 드라마?? 제목 아시는분! [8] 기억이안나 2015-10-24 1036
34672 휴대폰이 유심은 인식하는데 통화와 데이터이용이 안되면?? [2] 이나중보드부 2015-10-24 883
34671 자유게시판에 무슨일 났나요? [5] 궁금이 2015-10-24 1381
34670 휘닉스파크 인근 캠핑장 있나요? [3] shun 2015-10-23 871
34669 해외여행 갈때 스노우보드를 수화물에... [14] 연습중 2015-10-23 1933
34668 합리적인 차량 사고 처리는? [8] bonbon 2015-10-23 850
34667 아이폰 케이블 젠더 어디서 팔까요 [5] 년째낙엽만 2015-10-23 745
» 체중 증가제(매스) 추천 [2] 뼈다구 2015-10-23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