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몇년전에...웰리힐리에서 데크를 잃어 버렸습니다...ㅡㅡ

매년 스키장에 갈때마다 데크만 눈여겨 보고 있는데여.....찾고 싶네여...

 

중고 데크에 새 바인딩 올려 두번 라이딩 했나여...?? ㅜㅜ

비싼 데크는 아니었지만....나에겐 잘 맞는 데크였는데....ㅡㅡ

올해엔 내 데크를 찾을수 있을런지....ㅠㅠ

 

근데 궁금한건...내 데크를 찾으면 그냥 돌려 받나여...?? 아니면 어떻게 하나여.../?

다 망가졌을텐데....ㅡㅡ

엮인글 :

바트

2015.10.23 19:53:11
*.223.44.167

본인에게 맞는데크를 구입하신다는건

잃어버린 물건을 몇년만에 찾으신다는건지.좀 이해가어렵지만

정말 본인걸찾는다면 점유이탈로 콩밥이 가능할듯요

Retro아톰

2015.10.23 20:00:54
*.113.114.182

어뜩케 하면 데크를 잃어버리는거죠??? ㅡㅡa 한번도 잃어버린적 없어서.....아....내데크는 나라도 안들고 가겠구나 ㅋㅋ

초보파이퍼

2015.10.23 20:14:27
*.7.15.226

전 제가 판 데크 삼년 뒤에 휘팍 편의점 앞에서 봤어여 ㅎㅎ 송파구에서 팔았는데

얼마나 신기하던지 ㅎ 버스 시간 때문에 주인은 못봤지만 진짜 반갑더라고요

흔한 모델도 아니고 베이스가 다 갈려서 한눈에 알아보겠더라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984
127975 버튼가서 옷 삿어요!! ㅋ file [11] 맛있는씐나면~ 2015-10-23 2 1894
127974 요즘 나눔이대세인가봐요 file [6] 따뜻한남쪽나라 2015-10-23 5 800
127973 쵸파♥님의 아이폰 케이스 나눔 인증입니다. file [14] clous 2015-10-23 4 1276
127972 유령데크 있잖아요... file [18] 낙엽타는불곰 2015-10-23 7 1806
127971 나눔은 역시.. [6] 바트 2015-10-23   654
127970 이분들참 아주쉬운 전번 득템법 [6] 동구밖오리 2015-10-23   1275
127969 나눔 받은 스티커 인증입니다. file [14] FC-X 2015-10-23 7 791
127968 왁싱용품왓어요 ㅋㅋㅋ file [5] 대추아빠 2015-10-23 1 968
» 주은 데크......ㅠㅠ;; [3] 콩알이다먹어 2015-10-23   1043
127966 고의적으로 살찌우는 겁니다. file [12] 레브가스 2015-10-23 1 1666
127965 교육 [5] DarkPupil 2015-10-23   623
127964 이건 무슨일이죠... [6] Quicks 2015-10-23 1 2480
127963 시즌이 코앞입니다 [6] RockQ 2015-10-23   726
127962 이런말 하기가..좀..그런데.. [15] 마른개구리 2015-10-23   1515
127961 밑에 글들 보니까 겨가파에 무슨 성추행같은 일이 일어났나요? [25] 張君™ 2015-10-23 2 2626
127960 불금입니다. 어서 퇴근들 하세요. [44] 베어그릴스 2015-10-23   834
127959 휘벙에서 쓸만한 번호 득템법! file [8] 마늘쫑~ 2015-10-23   1236
127958 참 어려워요 [10] 없어요. 2015-10-23 6 764
127957 쵸파♥님의 아이폰 케이스가 왔습니다. file [8] clous 2015-10-23   672
127956 버튼 세일!!!! 백팩사러가려는거면 가는게 나을까요 말까요 ㅠㅠ [11] 너는rabbit 2015-10-23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