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어제 늦은밤 다리미질하고 지금 열심히 긁어내는중입니다
데크박스 팁올려주신분 감사합니다
안버려두길 잘했네요

무주가는길

2015.10.24 07:46:07
*.223.27.129

이제 개장일만 기둘리시면 돼나요 ㅊㅊ
아...난 길들이기 왁싱부터해야 하는데
그라파이트 왁스까지 먹일려면....

파리루베

2015.10.24 08:12:15
*.167.60.11

감사해요 저도 길들이기 왁싱부터 했는데 긁을때 너무 세게긁어서인지 다리미질 횟수가 적어서인지 하얀게 드문드문보이고 엣지쪽이 좀 하얗게됐네요 왁싱을 더 먹여야되겠죠?

NB라이

2015.10.24 07:51:53
*.206.87.217

첫 덱에 첫 왁싱 설레시겠어요 ㅎㅎ

파리루베

2015.10.24 08:12:51
*.167.60.11

설레요 헣

시흥시콧간지

2015.10.24 09:08:07
*.62.203.116

1415 매트릭스 에코팝인가요? 제꺼랑 같아보임... ㅋㅋ

파리루베

2015.10.24 09:34:10
*.223.20.110

맞아요 허헛 예쁜 큼지막한 매트릭스 글씨에 반해 질렀죠

시흥시콧간지

2015.10.24 10:28:29
*.62.203.116

이번 시즌 기대가 됩니다ㅋ 처음 타보는거라.. 막데크 타다가;

파리루베

2015.10.24 12:24:53
*.223.20.110

저두 올해타기시작했는데 렌탈타다 첨타는거라 설레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151
128012 겨빨 겨가 인증부탁드립니다 [14] 01030431438 2015-10-24 1 1049
128011 한공주라는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19] 자드래곤 2015-10-24 9 952
128010 오늘 바쁘겠네요. [8] 레브가스 2015-10-24 5 901
128009 스트레스엔 지름!! 귀마개 지름! file [22] 앤드 2015-10-24 2 925
128008 그 있잖아요 갑자기 그 생각이 나는데 [9] 01030431438 2015-10-24 1 771
128007 게시판에 사진파일 어케 올려요..... [21] 도민준 2015-10-24 1 928
128006 안타깝네요 게시판 상황이.. [3] 양파송이 2015-10-24 1 1037
128005 스투레스엔 지름이라고 헝글님들 말듣고 스미스고글 큰지름 했습... file [8] 치킨카레 2015-10-24 2 999
» 생애 첫 데크에 첫 왁싱 file [8] 파리루베 2015-10-24 2 1231
128003 보더라면 역시 자랑질이죠...!!! file [24] BUGATTI 2015-10-24 1 3140
128002 주말 아침부터 바쁘네용 [7] 생생야끼우동 2015-10-24 3 495
128001 이제 곧 11월인데...... file [2] OTOHA 2015-10-24 7 727
128000 방금 글을 썼다가 지웠습니다 [4] 01030431438 2015-10-24   1337
127999 내년 겨가파와 겨빨파에는 보더들의 문화적 소양도 같이하는 파티... [1] 스팬서 2015-10-24 6 1166
127998 제가 진행하는 모임과 행사에서 제 권한을 사용하겠습니다. [7] 2015-10-24 26 2137
127997 지산 시즌권은 홈피에서만 파나요? [5] 계란반숙 2015-10-24   752
127996 제 3전선... [12] 로빈제이 2015-10-24 17 952
127995 아놔....ㅡ_ㅡ...도대체가....왜?.. [5] 도민준 2015-10-24 5 1259
127994 아침에 글쓰려다 지금 씁니다. file [25] 레브가스 2015-10-24 20 2192
127993 F2 엣지백 나눔 결과발표 file [13] 선근유 2015-10-24 8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