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Eg2 》 고글하믄 쓰미뚜지 iox 》 주야 렌즈 뭐여 포토크롬이지
》 이월따위 없습니다. ㅋㅋ15/16밖에 없드라구요 ㅋㅋ

진짜 포토크롬인지 아시안핏 아닌지 전화해서 물어보고 추가렌즈주는지도 무러보고 지럿습니다

3번째시즌

2015.10.24 08:10:54
*.116.229.110

오 축하합니다.


사실 저도 똑같은거 질렀어요 지금 배송중이에용~~~

오쓰(Orthodox)

2015.10.24 08:28:54
*.62.172.40

전 14/15 포토크라믹 질렀는데 짱이뿜요 헤헤

보키

2015.10.24 09:05:19
*.62.219.202

굿이네요!!!

죠두부

2015.10.24 11:21:38
*.62.3.151

예쁘네요:)

귤좀까죠

2015.10.24 11:49:01
*.62.219.23

이쁘네요~~~~^^

치킨카레

2015.10.25 01:40:26
*.215.87.246

감사합니다 ㅜ 그런데 아직 배송대기중..
간보는 물량임건가 두근두근 됩니다.. ㅍ

빨간앵두

2015.11.18 09:29:24
*.58.74.244

금액이 어떻게 되나요?? 

치킨카레

2015.11.18 17:22:21
*.62.234.104

24때에 탓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426
128013 우리가 바라는게 뭘까요? [21] 엄마찾아원에리 2015-10-24 6 1110
128012 겨빨 겨가 인증부탁드립니다 [14] 01030431438 2015-10-24 1 1049
128011 한공주라는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19] 자드래곤 2015-10-24 9 952
128010 오늘 바쁘겠네요. [8] 레브가스 2015-10-24 5 901
128009 스트레스엔 지름!! 귀마개 지름! file [22] 앤드 2015-10-24 2 925
128008 그 있잖아요 갑자기 그 생각이 나는데 [9] 01030431438 2015-10-24 1 771
128007 게시판에 사진파일 어케 올려요..... [21] 도민준 2015-10-24 1 928
128006 안타깝네요 게시판 상황이.. [3] 양파송이 2015-10-24 1 1037
» 스투레스엔 지름이라고 헝글님들 말듣고 스미스고글 큰지름 했습... file [8] 치킨카레 2015-10-24 2 999
128004 생애 첫 데크에 첫 왁싱 file [8] 파리루베 2015-10-24 2 1231
128003 보더라면 역시 자랑질이죠...!!! file [24] BUGATTI 2015-10-24 1 3140
128002 주말 아침부터 바쁘네용 [7] 생생야끼우동 2015-10-24 3 495
128001 이제 곧 11월인데...... file [2] OTOHA 2015-10-24 7 727
128000 방금 글을 썼다가 지웠습니다 [4] 01030431438 2015-10-24   1337
127999 내년 겨가파와 겨빨파에는 보더들의 문화적 소양도 같이하는 파티... [1] 스팬서 2015-10-24 6 1166
127998 제가 진행하는 모임과 행사에서 제 권한을 사용하겠습니다. [7] 2015-10-24 26 2137
127997 지산 시즌권은 홈피에서만 파나요? [5] 계란반숙 2015-10-24   752
127996 제 3전선... [12] 로빈제이 2015-10-24 17 952
127995 아놔....ㅡ_ㅡ...도대체가....왜?.. [5] 도민준 2015-10-24 5 1259
127994 아침에 글쓰려다 지금 씁니다. file [25] 레브가스 2015-10-24 20 2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