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왜 보드부츠는 내피만 따로 판매하지 않을까요? 팔면 좋을텐데요...ㅜㅜ

부츠 하나에 내피 두개정도 있음 좋을거 같아서요~ 

엮인글 :

ooo_789368

2015.10.25 12:27:33
*.125.218.91

파는 브랜드 있어요

비싸구요..

내피만 만들어 파는 회사도 있어요..

일단 다른 내피 쓰실려면 빼서 기존거랑 맞쳐봐야되요...

그래야 외피랑 딱 맞으니..

저도 세네번 맞쳐본적 있는데 모두 틀리더라구요..--

베어그릴스

2015.10.25 13:21:28
*.78.116.144

부츠2개 구입이 현명할듯 합니다.

금액차이가 별루 없어요....

곰마을라이더

2015.11.03 23:19:29
*.239.152.29

그러게요. 내피만 저렴하게 팔면 좋을텐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66
133183 캐논볼과 트러스트 같이 타보신분께 문의드립니다. [2] 레프트핸더 2015-10-25 934
133182 진짜 급하게 하나만 선택해 주십시요!! [10] 반찬보드 2015-10-25 941
133181 초보 장비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2] 타1004 2015-10-25 520
» 급 궁금한데요...(부츠) [3] sonT 2015-10-25 507
133179 베x트 스노우 샵에서 캐논볼 구입하신 분 계신가요? file [10] 김럭키 2015-10-25 1408
133178 초보자 장비 추천좀 해주실 수 있을까요? [11] 1배수용 2015-10-25 630
133177 흠...doa +제네?? [5] 놀러가요 2015-10-25 607
133176 일반청바지에 스노우컷 달려고 합니다 [8] 별이되어라 2015-10-25 859
133175 1415오피셜+1415홀로그램=말라??,팀투?? [7] 오씨달려 2015-10-25 979
133174 센터링 조언 부탁드립니다. file [3] 궁금스 2015-10-25 1036
133173 보드부츠 사이즈 질문이용! [9] 메이빌♩ 2015-10-25 786
133172 온천천에서 맨땅 트릭 연습 하시는 분? [10] 홍이00 2015-10-25 1225
133171 보드복 선택 장애 인데, 선택에 도움좀 주세요!! [14] 정들죠 2015-10-25 1138
133170 왁싱용 다리미 평탄화.. [21] Odin2ex 2015-10-25 1667
133169 발사이즈 300 에 오가사카FC [15] GoofyRider 2015-10-24 1049
133168 32팀투 문의드려요 ^^ 코코애니 2015-10-24 595
133167 올라운드 바인딩 추천 들어갑니다 [8] 두발구제 2015-10-24 1283
133166 여자데크 추천좀해주세요!!! [9] 쑤달 2015-10-24 1094
133165 써리투 부츠 내용물 질문 [5] 으아아으으아으 2015-10-24 648
133164 케슬러데크 문의요 [3] 까칠지니 2015-10-24 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