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snowinn 에서 17일날 다리미랑 솔 스크래퍼 시켰는데
처음에는 배송준비 단계였다가 하루이틀 지나고 나니까
재고대기로 바뀌더라구요 ㅜㅜ 우리나라 쇼핑몰처럼
주문상태가 자세히 나오는것도 아니고 답답해서 미치겠네요
메일이라도 보내야하나요?
엮인글 :

하얀발.

2015.10.25 14:16:19
*.62.67.63

무슨다리미인가요?

설빙보단카빙

2015.10.25 14:27:22
*.242.221.199

t8 이요

Gream

2015.10.25 14:41:18
*.33.165.143

4월에 주문했었는데 재고대기 3주 + dhl 배송 1주 걸렸었어요~

설빙보단카빙

2015.10.25 15:53:08
*.242.221.199

헉 이러다가 시즌시작하고 나서 받겠네요..

럽진

2015.10.25 16:33:46
*.62.67.121

제 T14는 월요일 저녁 주문하고 DHL로 와서 배송 대기하고 있습니다. 1주일.. ㅎㅎ

설빙보단카빙

2015.10.25 16:41:20
*.242.221.199

와 부럽습니다 ㅠ

곧프로

2015.10.25 22:54:16
*.237.122.61

기타용품만 Snowinn에서 주문했고


다리미는 그냥 Vola했네요...


제가 결제하려는 타이밍에 품절나서 ㄷ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81
133205 오피셜보드구매했는데요.... [9] kkkk 2015-10-25 1031
133204 흠... 시즌놀이 이벤트 안하나요?? [3] 텡동 2015-10-25 512
133203 하이원 취소하고 웰팍 가기로 햇습니다 커플락카 남아있나요?? [1] 투어너어 2015-10-25 920
133202 보아부츠 질문좀할게요 고수님들ㅜㅜ [11] 오징어R2 2015-10-25 785
133201 학동에 오클리 플라이트덱 많은곳 어디인가여? [2] 불꽃둘리 2015-10-25 784
133200 길들이기 왁싱? 왜하나요? [12] 허보더2 2015-10-25 1472
133199 여자데크길이 질문~ [7] 나인티나인 2015-10-25 672
133198 톨후드티랑 바지 궁합좀 봐주세요 ㅠㅠ [3] 루디119 2015-10-25 823
133197 하이원 락커는 언제 판매하나요? [7] 빨간앵두 2015-10-25 720
133196 GiRO 고글 구매관련 [3] 진우기 2015-10-25 629
133195 휘팍 시즌락카 결제... [10] 깃쫄깃쫄 2015-10-25 730
133194 1415 dl과 1516dl 착용감 차이가? [5] 사미집 2015-10-25 825
133193 현제 1516 dl 가격대아시는분 ^^? [4] 사미집 2015-10-25 714
133192 파워텍터 상체보호대문의 [6] 공갈빵 2015-10-25 804
133191 키182 몸무게 107kg 데크 사이즈. [4] 초간지민이 2015-10-25 813
133190 세트용품 비추하시는 이유좀 가르쳐주실분.. [14] 1배수용 2015-10-25 921
133189 초보 장비 추천해주세요 [4] 타1004 2015-10-25 598
» snowinn 일주일째 재고대기중인데요 ㅜㅜ [7] 설빙보단카빙 2015-10-25 862
133187 바인딩 셋팅 문제있는지 봐주세요 file [3] thankyou 2015-10-25 931
133186 데크를 무광블랙 락카로 칠하려고하는데요 [6] 오리로스 2015-10-25 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