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뚜님과 올해 처음 휘팍으로 둥지를 틀었는데..
휘팍에 대해서는 아는게 많이없네요..ㅎㅎ
예전에 관광타러갔다가 감자전을 엄청 맛나게먹은 기억뿐...ㅋㅋ
휘팍에 둥지트신 가족분들 친하게 지내요ㅜㅜ
저희는 대전인데 마땅한동호회도없고해서 활동하고싶어도 못하고 있네요...ㅎ
좋은 동호회 알고계시거나 맛집 알고계신 분들 추천좀 해주세용^^
얼마전에 스크래핑까지 마치고 출격을 준비중이예요ㅋㅋ
곧 다가오는 겨울 모두 즐겁게 맞이하세용♡
엮인글 :

드리프트윙

2015.10.25 20:53:09
*.206.49.37

휘팍은 다래랑 태영생막창요ㅎ

쟌느랑봥

2015.10.25 22:16:42
*.226.208.100

다래는 워낙유명하죠ㅎㅎ 함께가요ㅎㅎ

종이비행기:)

2015.10.25 21:30:29
*.114.40.115

미묘하게 탑승 느낌..? ㅋㅋㅋㅋ

쟌느랑봥

2015.10.27 17:33:18
*.226.208.100

미묘하지만 여기있고싶으니 함께타세요ㅠㅠㅋㅋㅋ

종이비행기:)

2015.10.27 17:56:24
*.159.126.73

ㅋㅋㅋㅋ 휘팍이자 풀상주입니다! 반가워요~

쟌느랑봥

2015.10.27 21:59:37
*.226.208.100

와우ㅎㅎ잘부탁드려요! 게스트로함가면좋겠어요!!ㅋㅋ어딘지알려주세요!ㅎㅎ

깃쫄깃쫄

2015.10.25 21:31:57
*.210.102.39

휘팍 환영합니다~//ㅅ//

쟌느랑봥

2015.10.25 22:17:52
*.226.208.100

오오! 휘팍시즌권자신가요~? 함께해요!!

새데크타고뛰어보자깔짝

2015.10.25 23:44:24
*.62.163.36

딥있는 건물 1층에 식당인데 이름이ㅠㅠ 차돌된장찌개 완전 대박 이에요~~

쟌느랑봥

2015.10.27 17:30:43
*.226.208.100

오! 좋은정보감사해용!! 된장찌개 좋아합니당ㅋㅋ

ysybest

2015.10.26 01:34:21
*.252.193.238

월컴투 휘닉스파크입니다~~ ㅋ 

쟌느랑봥

2015.10.27 17:31:02
*.226.208.100

친하게지내용!!ㅎ

ysybest

2015.10.28 11:25:01
*.41.109.53

넹~~ 휘닉스파크에서 자주뵈요 ㅋㅋ 이삭토스트 정모한번 할까요?ㅋㅋ

쟌느랑봥

2015.10.28 20:14:22
*.62.213.74

좋죠!!ㅎㅎ 다들 오실수있는날 이삭벙개 ㄱㄱ

돼랑보더

2015.10.26 15:22:12
*.62.188.68

이삭 같이먹어요~~ㅎ

쟌느랑봥

2015.10.27 17:31:38
*.226.208.100

이삭ㅋㅋ 좋아요~ 언제 벙개해요ㅋㅋ

보더방GO

2015.10.26 19:28:57
*.33.165.190

휘팍 둥지트신거 추카염ㅋ 환영합니다ㅋ 저도이번에 둥지를 틀었져ㅋ

쟌느랑봥

2015.10.27 17:32:24
*.226.208.100

오! 반가워요^^ 다들얼굴뵐수있었음좋겠네요ㅎㅎ

보더방GO

2015.10.27 19:47:23
*.33.165.190

이삭 앞에서 모이죠ㅋ

쟌느랑봥

2015.10.27 22:02:00
*.226.208.100

진짜함모여요!! 이번에 휘팍님들모일때도가고싶었는데ㅠㅠ오뜨님도저도시간이안맞아소아쉽게못갔어요ㅠ

보더방GO

2015.10.28 08:05:04
*.62.204.100

시즌시작하면 날정해서 모이져ㅋ

쟌느랑봥

2015.10.28 20:13:08
*.62.213.74

좋습니다!!ㅋㅋ 제가자주갈수있어야할텐데ㅠ
스키장가는날 헝글에 글올릴게요!!ㅋㅋ

보더방GO

2015.10.29 20:31:02
*.62.163.120

그래여ㅋ 저는 주말마다 시즌방상주라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346
128120 이번 시즌 휘팍개장 주말엔 어떤브랜드가 점령할지 기대됨니다 [9] 꽃보다스노보드 2015-10-26   1422
128119 지름엔 인증? file [18] 김진영팬클럽 2015-10-26 2 1257
128118 오호라 레벨 10~! [9] Bananaswag 2015-10-26   429
128117 잠금 :P secret [23] 히비스커스 2015-10-26   1497
128116 데크는 오지도 않았는데 지름엔 인증이라고 해서... file [4] 바네사 2015-10-26 3 1287
128115 하 지스킷,,, file [3] 설사맛초콜렛 2015-10-26 6 1152
128114 10월 26일 월요일 출석부 :) [30] I'm종해 2015-10-26   525
128113 만루홈런!!!!!!!! file [11] 로두 2015-10-25 1 1550
128112 [지름인증]15/16 K2www file [17] 구로동꽃다방 2015-10-25 9 1671
128111 열풍기 주문했습니다 [12] 죠두부 2015-10-25   1168
128110 태기산.... [11] 곧프로 2015-10-25   1100
128109 데크 목욕시켰어요 file [60] 마른개구리 2015-10-25 6 2497
128108 자꾸 꿈에 [10] 망할유닉스 2015-10-25   651
128107 오랜만에 웅플 상단 타니 재밌네요. [4] KINGCO 2015-10-25   986
128106 근데 멀가중건은 결과가 어찌된겨 [8] 아..궁금하다 2015-10-25 1 1363
128105 지름신고 file [5] thankyou 2015-10-25 1 1154
128104 출근 몇 시간 안 남은 직장인의 저녁식사.jpg file [4] pepepo 2015-10-25   1380
128103 겨울스포츠 [19] 논네보더 2015-10-25 3 1330
128102 왁싱박스 만들어봤습니다 file [16] 텡동 2015-10-25 4 1643
» 휘팍 시즌권자님들 친하게지내용~ [23] 쟌느랑봥 2015-10-25   1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