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겨울에 할것도 없고
어차피 주 4회 이상 비발디 가니까
친구들 데리고 가서 알바를 해볼까 생각중인데요...
혹시 비발디에서 알바 해보신분 계신가요??
렌탈샵 말구 비발디파크 내에서요!!

월급이랑 근무 환경 궁금해요~
엮인글 :

한아루미

2015.10.26 01:27:16
*.13.202.216

대학생때 일한적 있는데 파트가 워낙 많아서....

(콘도파트만해도 여러개, 스키장파트도 여러개로 나뉘어서)

파트마다 일하는 시간차이가 있기때문에

받는 월급이 좀 차이가 있어요.

주말장사하는 리조트이기 때문에

주로 평일에 하루쉬게 되어있구요.

리프트알바 같은 경우에는 교대근무로 돌아가요.

(휴식-근무-운전-휴식-근무 이런식)

거의 대부분이 방학이용한 대학생 층이 많아서 재밋긴해요.

시즌권 주니까 쉬는날 보드도 무료로 탈 수 있고.

5시쯤 일찍 퇴근한 날도 밤 10시까지는 타게 해줬어요.

숙소는 단지내셔틀타고 5분정도 내려가면 있는 직원기숙사도 있고

걸어서 갈 수 있는 소노가기 전에 있는 유스호스텔을 이용해요.

시설은 유스가 지어진지 얼마 안되서 좋은편이에요.

방이 엄청 크고 방마다 샤워부스 2개씩 있어서 보통 8명이 한방 쓰고요.

 

월급제 아니고 시급제였고

리프트는 보통 160~180? (연장근무 하면 더 붙는식)

스키강사 보드강사, 패트롤 쪽은 보통 1년차기준 140대

(강사는 레벨2이상 있거나 연차 쌓이면 더 준다고 하고요)

강사들은 야간강습 안하면

연장수당이 없어서(야간강습이 맨날같이 있는게 아니다보니) 

보통 리프트 보다 덜받았다고 들었어요.

 

비발디 알바하기 좋은 곳이에용.

2월달에 콘도 홀 빌려서 맥주파티도 열어주거든요.

생맥주랑 안주 무한공급에 파트별로 장기자랑 하고 노는?

암튼 뭐 좋은거 같아요.~~~ 리프트는 근무가 쉬운데도 

대학생들치고는 돈 많이 받는알바라서 경쟁도 좀 있고요.

근무조건 재미있고 좋다보니깐 윗분들이 꽂아준 애들도

많이 들어왔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해일로

2015.10.26 02:02:54
*.132.122.238

그중 최고의 보직은 상황실 알바죠!
그린 카드 모으는 재미가 쏠쏠했다능!!

해일로

2015.10.26 02:00:53
*.132.122.238

저 해봤으니 갠톡으로 물어보면 세세히 알려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446
34705 일체형 pc추천해주세요~~~ [5] 아닥 2015-10-26 788
34704 직구 배송질문있어요~!! file [2] 예긍 2015-10-26 774
34703 가죽에 네임펜으로 사인 받았는데 안 지워지려면 뭘 발라야되나요? [5] C.stoner 2015-10-26 1128
34702 평일 아침 7시에 청소기 돌리는 옆집...ㅠㅠ [18] 청소는퇴근... 2015-10-26 4494
34701 뒷치에 받혔는데요 ㅜㅜ [4] 피해차량 2015-10-26 1444
34700 말로만 듣던 주차 테러 당했어요ㅠㅠ [11] 윤랑랑 2015-10-26 1054
34699 지금 회사 상황에 연봉인상 요구 괜찮을까요? [10] 로즈골드 2015-10-26 1085
34698 가산동 친절한 퀵서비스 업체!! [5] 에메넴 2015-10-26 821
34697 탑승이?? [24] 닥춋 2015-10-26 996
34696 항이원 순환 셔틀 장비 들고 타고 그러나요?? [2] 셔틀 2015-10-26 649
34695 만에 하나 일본 영토가 사라지면? [12] guycool 2015-10-26 1059
34694 2,30대 남자분들 기초 어떤거 쓰세요? [19] 냠냠_810884 2015-10-26 1267
34693 블랙프라이데이때 해외직구하면 이득인 품목 [4] 년째낙엽만 2015-10-26 1100
34692 휘팍 콘도 추첨 질문드립니다.. [2] CVPR 2015-10-26 636
34691 해외직구관련 궁금합니다. [7] 크크롱 2015-10-26 754
34690 잠실역 부근 싼 주차장? [6] chocojun 2015-10-26 1150
34689 sk데이터 쿠폰 질문잇어요 [3] 꽃보다스노보드 2015-10-26 594
34688 핸드크림 뭐 쓰시나요??? [22] 예긍 2015-10-26 1171
34687 휘팍시즌권 [3] ㅎㅎ 2015-10-25 689
» 비발디파크 알바 해보신분? [3] 드럼베이비 2015-10-25 8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