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번시즌 눈썰매장 보면 리프트안타고 무빙벨트로 올라가던거 같은데,


올시즌 파크도 그렇게 될까요?

엮인글 :

바람돌이

2015.10.26 15:59:43
*.69.116.16

스페로우 리프트 이용할 겁니다.

AJ-

2015.10.26 16:01:49
*.153.69.47

스패로우 리프트에 스패로우 말고 다른길이 있었나요?

스패로우근처로 거의 안가봐서..ㅜ

KINGCO

2015.10.26 16:21:03
*.244.20.10

스패로우 리프트 타셨을 경우 기준으로 오른편에 골프 코스 있는데 거기 만들 예정으로 알고 있습니다.

바람돌이

2015.10.26 16:04:34
*.69.116.16

예전 조이 슬럽에 만든다고 하더군요.. 스패로우 리프트 타고 올라가면서 오른쪽에 골프장 공간 있습니다.


다만 경사도가 없어서 킥커 사이즈가 작게 나온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눈썰매장 쪽으로 빠지는 길도 있었는데.


아마 그쪽은 계속 눈썰매장으로 이용할듯 싶네요.

AJ-

2015.10.26 16:06:03
*.153.69.47

옆에 길이 있었군요! 정말감사합니다^^


휘팍파크는 사실상 반토막났다고 보는게 맞네요..ㅜ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00
133311 (초보)전향각 질문입니다. [8] 바비심 2015-10-26 1531
133310 011 플랫킹 리미티드 에디션 관련 질문이요~ [2] sixmg 2015-10-26 546
133309 초보데크 왁싱 질문입니다(도와주셔요ㅜㅜ) [15] michel 2015-10-26 823
133308 시즌별 개장일 자료 갖고계신분? [7] bkm0714 2015-10-26 765
133307 NEVERSUMMER 에 대한 정보 알고싶습니다 (회사,연혁,원산지,기술력,공장... [4] ☆Angela☆ 2015-10-26 715
133306 데크 길이 질문좀드릴게요 [7] 귀귀 2015-10-26 518
133305 디럭스 엠파이어 부츠와 궁합이 잘 맞는 바인딩 질문. [2] Ren 2015-10-26 583
133304 슬림핏..파워텍터보호대..어찌입나요 .. [11] 신상만타 2015-10-26 1640
133303 웰팍 시즌권 사진 [2] 망할유닉스 2015-10-26 610
133302 163..너무 길까요? [15] 점맨 2015-10-26 775
133301 내년엔 휘팍 운영안하나요? [4] 꽇청춘 2015-10-26 805
133300 163이상 데크는 다 비싼거밖에없나요 [7] 나는야보드탄다 2015-10-26 581
133299 메인베너에뜬 장비가격 진짜 직구보나 싼가여? [5] 초보장비 2015-10-26 820
133298 어스투 자켓사이즈 문의드려요 [4] 자켓사이즈 2015-10-26 637
133297 비발디 락카 어디서 구매하나요!???? [5] 꽃영이 2015-10-26 827
133296 보드 동영상 찾는데 뭔지 아시는분? [6] 허걱사람살려 2015-10-26 610
133295 1516 에어블라스터 버킷햇 사시거나 써보신분? file [6] 거침없이낙엽중 2015-10-26 761
133294 2.5년차 온니 라이딩보더 데크추천해주세요 [8] 야심야심 2015-10-26 799
133293 키크신분들중에 트릭하느분도 있나요??? [4] 나는야보드탄다 2015-10-26 733
» 휘팍 파크는 이제 무빙벨트로 올라가게 되나요?? [5] AJ- 2015-10-26 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