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011 플랫킹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하려고 하는데

사이트 마다 정캠버가 있고 갈매기 캠버가 있더라고요..

플랫킹 노멀버젼도 플랫캠버, 정캠버 이렇게 있고요..

캠버 형태가 2가지 버젼으로 나온건가요??

아니면 잘못 표기된건가요?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DynaLizzy

2015.10.26 18:19:56
*.62.222.44

플랫킹은 플랫킥 시스템이 적용된 정캠버로 알고 있습니다

사미집

2015.10.27 22:13:20
*.83.127.48

모델명 플랫킹은..정캠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81
» 011 플랫킹 리미티드 에디션 관련 질문이요~ [2] sixmg 2015-10-26 546
133309 초보데크 왁싱 질문입니다(도와주셔요ㅜㅜ) [15] michel 2015-10-26 823
133308 시즌별 개장일 자료 갖고계신분? [7] bkm0714 2015-10-26 765
133307 NEVERSUMMER 에 대한 정보 알고싶습니다 (회사,연혁,원산지,기술력,공장... [4] ☆Angela☆ 2015-10-26 715
133306 데크 길이 질문좀드릴게요 [7] 귀귀 2015-10-26 518
133305 디럭스 엠파이어 부츠와 궁합이 잘 맞는 바인딩 질문. [2] Ren 2015-10-26 582
133304 슬림핏..파워텍터보호대..어찌입나요 .. [11] 신상만타 2015-10-26 1640
133303 웰팍 시즌권 사진 [2] 망할유닉스 2015-10-26 610
133302 163..너무 길까요? [15] 점맨 2015-10-26 773
133301 내년엔 휘팍 운영안하나요? [4] 꽇청춘 2015-10-26 805
133300 163이상 데크는 다 비싼거밖에없나요 [7] 나는야보드탄다 2015-10-26 581
133299 메인베너에뜬 장비가격 진짜 직구보나 싼가여? [5] 초보장비 2015-10-26 819
133298 어스투 자켓사이즈 문의드려요 [4] 자켓사이즈 2015-10-26 637
133297 비발디 락카 어디서 구매하나요!???? [5] 꽃영이 2015-10-26 827
133296 보드 동영상 찾는데 뭔지 아시는분? [6] 허걱사람살려 2015-10-26 610
133295 1516 에어블라스터 버킷햇 사시거나 써보신분? file [6] 거침없이낙엽중 2015-10-26 760
133294 2.5년차 온니 라이딩보더 데크추천해주세요 [8] 야심야심 2015-10-26 799
133293 키크신분들중에 트릭하느분도 있나요??? [4] 나는야보드탄다 2015-10-26 731
133292 휘팍 파크는 이제 무빙벨트로 올라가게 되나요?? [5] AJ- 2015-10-26 785
133291 장비 궁합 좀 봐주세요 [6] 불타는알리 2015-10-26 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