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애쉬버리 워록 or 드래곤 D1 or 본지퍼 클리버


참 비슷한 디자인의 3개의 제품인데


애쉬버리 워록으로 맘을 굳혔다가


렌즈가 고자라는 소리를 듣고 귀가 팔랑거리네요


오클리나 스미스 고글이 아닌이상 뛰어나게!! 렌즈 차이는 크게 없겠지만


D1 은 그나마 조금의 정보가 있으나 클리버 정보는 어디로 새나갔는지 참..


무튼!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바로 결제들어갑니다!!

엮인글 :

콩쥐와잣쥐

2015.10.28 18:54:57
*.70.15.3

본지퍼 피쉬볼

리베라

2015.10.28 19:31:07
*.255.252.222

고글 솔찍히 다 거기서 거기구요..-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시력 좌우 1.2 입니다)

 

스타일 다 비슷한거 고르셨느데요...

 

디쟈인 맘에드는거 구매하세요.....클리버도 써봤는데 괜츈해요... 

종이비행기:)

2015.10.28 19:55:49
*.159.126.73

더 고민되게 지로 고글도 ㅊㅊ드려봅니다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37
» 하루에 한명씩 있다는 고글 선택 장애를 가진 사람입니다. [3] 알리바마 2015-10-28 1114
133510 완전 초보 장비 문의 드립니다. [6] 아틀란타보이 2015-10-28 670
133509 집에서 버제거만 하고싶은데요... [5] 대추아빠 2015-10-28 823
133508 강설에서 베이스 마모는 어쩔 수 없는 것이겠죠? [16] B.Boong 2015-10-28 1058
133507 유니온 바인딩이랑 잘맞는 부츠는?? 뭘까요? [14] 헤오나 2015-10-28 785
133506 말라 250에 플럭스 DM 사이즈가 어떤게 맞을까요?? [15] 까마the# 2015-10-28 792
133505 엣지백 138짜리건 어디서 구해야될까용..? [3] 도라니 2015-10-28 731
133504 드레이크 리로드 와 살로몬 디펜더 [2] 겨울아빨리... 2015-10-28 783
133503 슬림핏? 스탠다드? [12] 지니어스드랙 2015-10-28 938
133502 1213 K2 WWW 151 수배 합니다 [5] 도민준 2015-10-28 649
133501 오클리 제품 중 프레임이 가장 큰 제품이??? [7] JussiOksanen 2015-10-28 795
133500 끈부츠 묵는법좀 가르쳐주세요.. [13] 개잡부  2015-10-28 1284
133499 그라운드 어떨결에 업어왔는데 좀만 봐주실수 있으신가요.. [5] 휘파크죽돌... 2015-10-28 925
133498 붓아웃 질문 [3] 네거티브 2015-10-28 630
133497 데크 길이요,., [5] 신내동꼬영욱 2015-10-28 600
133496 바인딩 추천 좀 해주세요~ [4] 외로운수달™ 2015-10-28 619
133495 어스투 섭페이스 자켓 사이즈 질문 드립니다~ [2] 고뉼 2015-10-28 539
133494 웰리힐리 셔틀문의 드려요... [2] 권감자 2015-10-28 584
133493 롤브러쉬? 로터브러쉬? 사용해 보신 분 문의 드립니다. [17] Firststep~!!! 2015-10-28 1049
133492 9월중순 뉴질랜드 남섬 설질 어떤가요? [1] 허걱사람살려 2015-10-28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