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에보 사이즈좀 봐주세요

조회 수 521 추천 수 0 2015.10.29 09:44:02
180 83 에보 157 예약해 놨습니다만...
154랑 고민되네요... 에보 다들 짧게 타시는거같아서...
사이즈가 고민되네요...
고수님들.. 답변좀부탁드려요..
엮인글 :

케플러

2015.10.29 09:55:38
*.220.162.43

157이 적당해 보이는데요

조작성을 원하신다면 154로 가시는게 맞긴하지만요

LUSH~*

2015.10.29 10:00:04
*.216.12.82

적당한데요 편하게 가실려면 154도 괜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65
133585 라이딩을 처음 배우거나 관광보더라면... 전향각이 유리할까요? [14] 3번째시즌 2015-10-29 1614
133584 초보자/ 끈부츠와 보아부츠 고민입니다 [10] 엉디 2015-10-29 939
133583 K2 SPOTLITE 데크 문의드려요~~!! file [14] 희지니_ 2015-10-29 812
133582 다수의 댓글 결정? [6] 눈사이로막가 2015-10-29 709
133581 웅플 날씨 어떤가요? [10] ReD. 2015-10-29 617
133580 길들이기 왁싱 문의드려요... [4] 보드면좋아 2015-10-29 1068
133579 데크길이문제질문(바탈레온) [2] 환자분 2015-10-29 610
133578 버튼 장비구매 및 궁금한점이있습니다. [2] 바나나탄보이 2015-10-29 619
133577 데몬 고글 문의 드려요 [3] J.Seop 2015-10-29 651
133576 하이원 커풀락커 위치표 갖고계신분계시나요?? [3] 히스비 2015-10-29 666
133575 선풍각 정식명칭이먼가요?? [11] 아라바따 2015-10-29 810
133574 익스트림왁스 질문이요~^^ [3] 트릭하면앞적 2015-10-29 949
133573 xlt 보드 실금(크렉)한번봐주세요.. file [14] 신들린샷 2015-10-29 1322
133572 휘팍시즌권 수령 언제부터인가요? [4] 디비디바비디 2015-10-29 630
133571 롬프에 이 바지 혹시 어떤건지 아시는분? file [5] 환타킴 2015-10-29 905
133570 어스투 후드 선택장애...좀 도와주세요. file [23] jukebox 2015-10-29 1452
133569 장비 도난 [29] 훔쳐가지마세요 2015-10-29 1560
133568 서울 강서나 경기 부천쪽 평일보딩하시는 분들 [27] 케플러 2015-10-29 810
133567 혹시 농구고글이나 축구고글 써보신분있으신가요? file [18] js.H.S 2015-10-29 3034
» 에보 사이즈좀 봐주세요 [2] nine 2015-10-29 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