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92cm / 83kg

 

네버썸머 리볼버(에보와이드) 가격이 괜찮아서 직구하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입니다.

 

그라운드트릭 입문용 세컨덱으로 트릭비율이 아주 높지 싶습니다

파크는 안들어갑니다

 

155 / 158 / 160

어떤게좋을까요?

 

라이딩용은 164 하이라이프 타고있습니다

 

엮인글 :

꽃을든옥동자

2015.10.29 16:18:53
*.72.156.179

신체사항을 적어주시는게 고수님들 답변에 도움될거같아요

허걱사람살려

2015.10.29 16:20:12
*.18.67.214

★192 / 83★의 살짝 마른 체형입니다.. 위에 적은게 잘 티가 안났나보네요 ㅠㅠ

clous

2015.10.29 16:38:02
*.228.71.36

158이요.

더칸

2015.10.29 16:49:39
*.133.55.4

오우.. 키가.. 크시군요...

158이 좋을꺼 가타요~

-=지유아빠=-

2015.10.29 18:06:55
*.36.157.248

농구선수 출신이신가요?스펙이 ㅎㄷㄷ

158정도는 타셔야 겠네요.혹 살이 더 찌실계획이시라면

160 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62
133611 검정 코치자켓이랑 어울릴 톨후드 바지 추천부탁드립니다 [13] 답다비 2015-10-29 998
133610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12] ysj5028 2015-10-29 946
133609 매트리스 이스케이프=스키티즈 져크 ? [5] comanet 2015-10-29 1155
133608 버튼+버튼 [12] 겨울마녀 2015-10-29 722
133607 자켓 이중에 어떤게 나아요?? file [24] 팔칠라인 2015-10-29 1250
133606 헬멧선택고민입니다. [7] 유주파팡 2015-10-29 927
133605 헤머데크의 열기와 인기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21] 張君™ 2015-10-29 1551
133604 휘팍 시즌권 수령관련 질문입니다. [3] CVPR 2015-10-29 716
133603 문의입니다. 급합니다ㅠ [8] dal32 2015-10-29 571
133602 베어스타운 시즌락커 필요하나요? [4] 신상만타 2015-10-29 783
133601 하프파이프는 어떤 데크가 좋나요? [9] 더칸 2015-10-29 1026
» 그라운드트릭 입문 데크 사이즈 질문입니다 [5] 허걱사람살려 2015-10-29 1182
133599 버튼 모토에서 부츠 바꿔야 할까요? [9] 몽화니 2015-10-29 782
133598 오크벨리 1.5시즌권 구입하신분... [5] 태평악마 2015-10-29 823
133597 휘닉스파크 시즌권 [1] 비주류매니아 2015-10-29 601
133596 November Artiste (노벰버 아티스트) 플렉스 문의 (끌어올림) [1] 무인이 2015-10-29 628
133595 말라뮤트 vs 팀투 선택 도와주세요~! [11] jukebox 2015-10-29 1306
133594 에어블라스터 매니아 있으신가요? 시시 팬츠 [1] yOeL 2015-10-29 619
133593 헬멧 구매시 머리 밀착도 질문 [11] 베라조합터빈 2015-10-29 942
133592 조합좀봐주세요~~ [3] dal32 2015-10-29 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