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간 자차를 이용해왔는데 보딩후 운전하기에 너무 힘들어서 셔틀을 이용해볼까 합니다.
범계. 평촌 셔틀 정류장 위치 아시는 분 계실까요?
엮인글 :

유&미

2015.10.29 23:42:42
*.62.163.50

추천
1
비추천
0

범계 4번출구 롯데백화점 앞에서 탑승하구요~ 평촌은 3번출구요~ ^^

은둥빈둥

2015.10.30 09:27:30
*.246.77.2

완전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88
133635 L1 자켓 내구성 어떤가요? [9] WinterisComing 2015-10-29 1067
133634 아날로그 리머 팬츠 사이즈 질문입니다. [2] 09리 2015-10-29 566
» 휘팍 셔틀 범계 및 평촌 정류장 위치 아시는 분 계시나요? [2] 은둥빈둥 2015-10-29 604
133632 헝글 대문 빼고 모든 게시판이 모바일 게시판으로 나와요;; [3] 3번째시즌 2015-10-29 521
133631 하이원 락커 모바일로 피시버전으로 가능한가요? [3] 꾸야. 2015-10-29 664
133630 하이원 락카 여부에 따른 장단점이 어떻게 될까요? [2] 타타얍 2015-10-29 718
133629 개장하는날 질문요 [24] 아픈녀석 2015-10-29 930
133628 데크와.. 바인딩 색 조합 봐주세요. file [34] 아나바다라 2015-10-29 1414
133627 휘팍셔틀문의!! [6] 얍쓰리 2015-10-29 705
133626 비인딩 사이즈 [11] 1배수용 2015-10-29 517
133625 아우 ;; 본지퍼 피쉬볼 1415~1516 아시안핏에 편광렌즈인거 찾을수가없네요 [10] 무이원 2015-10-29 784
133624 방수제 NIKWAX SPRAY-ON 방수스프레이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1] 건이_903498 2015-10-29 727
133623 거치대 추천좀 부탁드려요 [1] 막큰얼굴 2015-10-29 532
133622 ACC 데크 말인데요 [1] 도민준 2015-10-29 620
133621 요넥스 넥스테이지 질문있습니다 [6] 백곰이aa 2015-10-29 1050
133620 붓아웃 생길까요?? [7] 라이딩석 2015-10-29 795
133619 유니온 바인딩 원래 잘안들어가나요? [8] rotc 2015-10-29 930
133618 팀투270 + DM(L) 사이즈문의요... [2] 위아더월드컵 2015-10-29 536
133617 직구...언제쯤 올까요? file [9] 에이치제이 2015-10-29 783
133616 오클리 플라이트덱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file [35] 무릎꿇어짜샤 2015-10-29 5188